닫기

폭스바겐,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무상 진단·부품 할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har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2010001013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12. 02. 16:39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 제공
부품 최대 30% 할인 혜택
폭스바겐코리아 ‘2024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
2024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겨울철 안전한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2024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을 실시한다.

2일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에선 주요 부품 할인과 무상 진단 서비스를 통해 겨울철 차량 관리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은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무상 진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폭스바겐 전문 테크니션이 진단기를 통해 차량 고장 원인 코드를 파악하고, 브레이크, 서스펜션, 하체 누유, 엔진 미션 등 27개 영역, 68개 부위를 점검한다.
또 겨울철 정비 수요가 높은 부품 8종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배터리, 예열 플러그, 드라이브 벨트, 와이퍼 블레이드는 30% 할인, 히터, 등화장치, 하체 부싱류, 워셔액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전원에게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이 제공된다. 방문 시 쿠폰에 기재된 QR코드를 통해 이모티콘을 다운로드 받아 1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2024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은 용당, 창원, 제주, 울산, 학장을 제외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