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Family Site
Language
시작일
종료일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차기 대한축구협회장 선거에서 4선을 노리는 정몽규 현 회장에 대한 국민적 여론이 매우 나쁜 것으로 나타났다. 적합도 조사에서는 정 회장이 단 7%를 얻는데 그쳤다. 3일 여론조사기관 리얼미터가 축구 콘텐츠 업체 달수네라이브 의뢰로 지난 11월 30일부터 2..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에서 활약한 이승택(29)과 최승빈(23)이 나란히 미국 진출을 위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퀄리파잉(Q)스쿨 2차전에 출격한다. 이승택과 최승빈은 3일(현지시간)부터 6일까지 나흘간 미국 캘리포니아 발렌시아CC에서 펼쳐지는 P..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김단비(아산 우리은행)가 여자프로농구 최고 인기 스타임을 재확인했다. 김단비는 3일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이 공개한 올해 올스타 팬 투표 결과 통산 8번째로 1위에 올랐다. 2만288표를 받은 김단비는 2위 인천 신한은행의 신지현(1만9895표)을 근소..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를 평정한 젊은 기수 장유빈(22)이 사우디아라비아로 날아가 유명 스타선수들과 샷 대결을 벌인다. 해외 진출을 앞둔 장유빈에게는 자신의 가능성을 시험할 무대다. 장유빈은 4일(한국시간)부터 나흘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의 리야드 골프..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IOC(국제올림픽위원회) 선수위원을 지낸 유승민(42) 전 대한탁구협회장이 무궁무진한 가치를 지닌 한국 체육의 변화를 위해 무거운 사명감을 가지고 대한체육회 차기 회장 선거에 나섰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유 전 회장은 3일 서울 중구 한 호텔에서 제42대 대..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대한축구협회 차기 회장 선거에 또 하나의 변수가 등장했다. 축구 해설가로 유명한 신문선(66) 명지대 기록정보과학전문대학원 스포츠기록분석학과 초빙교수가 출마를 선언했다.3일 신 교수는 3일 출마 선언문을 통해 "대한축구협회는 변해야 한다"며 "재벌 총수..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내년 만 37세가 되는 베테랑 신지애가 최근 우승에 힘입어 세계랭킹을 끌어 올렸다. 신지애는 2일(현지시간) 공개된 여자 골프 세계랭킹에서 25위에 올랐다. 지난주 호주여자프로골프(WPGA) 투어 ISPS 한다 호주오픈에서 프로 통산 65승째를 거둬 세계랭킹..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여자프로당구(LPBA)의 벽은 높았다. 세계여자당구선수권대회 4강에 빛나는 응우옌호앙옌니(베트남)가 데뷔전에서 패배의 쓴맛을 봤다. 옌니는 1일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에서 벌어진 하이원리조트 PBA-LPBA 챔피언십 2024 LPBA P..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박창범 전 대한우슈협회장이 11일째 이어오던 무기한 단식을 중단했다. 2일 박창범 전 회장 측에 따르면 박 전 회장은 이날 이종걸 전 의원을 만난 뒤 단식을 중단하기로 했다. 그는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의 3연임을 막기 위해 지난 11월 22일부터 대한체육회..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강자 이예원과 유효주가 스크린 골프대회에서도 변함없는 실력을 과시했다. 이예원과 유효주는 지난 1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끝난 크리스에프앤씨 G투어 인비테이셔널(총상금 5000만원)에서 최종 합계 5언더파로 우승했다. 둘은..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포스팅(비공개 경쟁 입찰) 시스템을 통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진출을 노리는 김혜성(25·키움 히어로즈)의 행선지가 두 군데로 좁혀지고 있다. 가장 유력한 곳은 아메리칸리그(AL) 서부지구의 시애틀 매리너스다. 1일(현지시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2024년 여자 프로골프가 마무리됐다. 상금을 놓고 겨루는 프로 세계에서 상금만큼 투어의 현 시장상황을 잘 대변해주는 요소는 없다. 그런 측면에서 한국 선수들이 주로 활약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는 양질의 발전을..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4선에 도전하는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이 차기 선거 후보자로 정식 등록됐다. 2일 대한축구협회에 따르면 정 회장은 이날 오전 후보자 등록 의사 표명서에 서명한 뒤 제출했다.이로써 정 회장은 자동으로 직무 정지 상태가 됐다. 차기 회장이 선출될 때까지 김정배..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수십 명이 숨지는 최악의 축구장 유혈 사태가 아프리카 기니에서 일어났다. 1일(현지시간) AFP 통신 등에 따르면 아프리카 기니에서 축구 경기 도중 관중 사이에 충돌이 벌어져 수십명이 목숨을 잃었다. 현지 의료기관 관계자의 말을 인용한 AFP 통신은 사망자..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손흥민(토트넘)이 골 결정력 부족에 시달리며 3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 달성에 실패했다. 손흥민은 1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4-2025 잉글랜드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 풀럼과 홈경기에 최전방 공격수로..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프로야구 정규시즌 최우수선수(MVP)에 빛나는 김도영의 트로피 수집이 계속되고 있다. 이번에는 선수들이 뽑은 올해의 선수에 올라 의미를 더했다. 김도영은 프로야구선수협회가 선수 820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 올해의 선수상과 팬 투표로 이뤄진..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프로축구 대구FC가 극적으로 K리그1에 잔류했다. 만만치 않은 충남 아산의 도전을 연장전 끝에 뿌리쳤다. 대구는 1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벌어진 K리그 승강 플레이오프(PO) 충남 아산과 홈 2차전에서 120분 연장전 끝에 3-1로 이겼다. 이로써 대구는..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신지애(36)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 동년배 선수들이 모두 사라진지 오래인 만 36세 시즌에 호주에서 프로 통산 65승째를 거뒀다. 멈추지 않는 신지애의 도전은 내년 주 무대인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통산 상금 1위로 이어지게 된다. 신지애는 1..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골프계의 우영우로 통하는 발달장애 골퍼 이승민이 호주 올어빌리티 챔피언십(AAAC)에서 압도적인 우승을 일궈냈다. 이승민은 30일(현지시간) 호주 첼트넘의 킹스턴 히스 골프클럽(파72·6682야드)에서 마무리된 DP 월드투어 주관의 세계 장애인 골프투어인 G..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에릭 페디 영입 등으로 외국인 선수 농사를 잘 짓기로 유명한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이번에는 탈삼진 능력이 돋보이는 외국인 강속구 투수를 영입했다. 1일 NC에 따르면 라일리 톰슨이 구단과 총액 90만 달러(계약금 13만 달러·연봉 52만 달러·옵션 25..
[속보] 국방부 기자실 퇴거 요청
[속보] 이재명 “지금 국회로 간다…국민들 비상계엄 막아..
[속보] 경찰, 갑호비상 발령…전직원 출근 명령
[속보] 이준석 “국회의원 진입 막는 것 그 자체로 위헌..
[단독]“150여 의원 국회 못 들어가…계엄 해제 과반수..
‘비상계엄’에 비트코인 일시적 급락…“빗썸·업비트 한때..
초유의 ‘계엄령 사태’…국회 해제권 가능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