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잇세컨즈, 이사배와 함께 2차 ‘#myfavoriteme’ 캠페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hare.asiatoday.co.kr/kn/view.php?key=20181017010009253

글자크기

닫기

정지희 기자

승인 : 2018. 10. 17. 10:28

이사배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에 참여한 뷰티 유튜버 이사배/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는 하반기 코트와 패딩 제품을 중심으로 ‘2차 #myfavoritem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봄에 처음 실시된 #myfavoriteme 캠페인은 가장 마음에 드는 자신의 모습을 완성한다는 의미로, 일상 속에서 발견한 나의 가장 자신 있는 순간을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인기 연예인이 참여하지도 않았음에도 모델 겸 인플루언서 6명과 함께 제작한 1분짜리 캠페인 영상의 조회수가 748만회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에잇세컨즈의 2차 #myfavoriteme 캠페인은 뷰티 유튜버 이사배와 차정원·수주·주우재·김세동이 등 메인 인플루언서를 비롯한 80여명의 패션 인플루언서와 함께 진행된다. 특히 이사배가 패션 브랜드의 캠페인과 협업한 것은 처음이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다섯 명의 메인 인플루언서는 에잇세컨즈의 2018년 F/W 코트 및 패딩 신제품을 그들만의 스타일로 연출할 예정이다. 또 화보와 영상 및 인터뷰를 통해 패션 및 라이프에 대한 생각과 평소 즐겨 입는 아우터 스타일 등을 공개한다.
#myfavoriteme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으로도 진행된다. 에잇세컨즈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신감 넘치는 본인의 모습을 ‘#myfavoriteme’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40여명에게 에잇세컨즈의 코트와 패딩 등 경품을 증정한다.

#myfavoriteme 캠페인은 이날부터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잇세컨즈의 겨울 신상품은 삼성물산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샵과 전국 4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지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