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넥센타이어, GCSI ‘글로벌고객만족도‘ 14년 연속 1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hare.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626010013146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3. 06. 26. 11:26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GO 서비스 이미지
/ 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3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19회를 맞는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주관하는 글로벌 평가 제도다.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뽑는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을 론칭했다. 넥스트레벨 렌탈 이용 고객에게는 가까운 렌탈 전문점으로 방문해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점검 등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넥스트레벨 체크' 서비스도 함께 제공 중이다.

2020년부터는 국내 타이어 업계에서 처음 시행된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를 선보였다.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가 설치된 차량과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안전운전을 위해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신 명품보증제도'를 최고급 브랜드 엔페라 시리즈에 도입하고 있다. 넥스트레벨 렌탈 역시 계약 고객 중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 및 조기 마모 경우에도 타이어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보증제도를 적용하고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