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포토] 울릉군 280mm 물폭탄에 '쑥대밭'
아시아투데이 최성만 기자 = 12일 대구기상청에 따르면 울릉도에 전날 저녁부터 현재 오후2시까지 강수량은 280mm에 달한다. 이로 인해 도로에 차량이 다니기 어려울 정도의 토사가 흘러내리는 등 울릉도가 쑥대밭이 됐다.

울릉초 신축공사 인근 지반 꺼짐 등으로 ‘잠정중단’
아시아투데이 최성만 기자 =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운영을 위해 경북 울릉군 울릉초등학교가 실시하고 있는 학교 공사가 주위 지반과 건물에 균열을 생기게 한다는 지적이 제기 되고 있다.12일 주민들과 학교측에 따르면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은 교육부가 2021년부터 2025년까지 18조 5..

독도사랑운동본부·모나미, 800만원 상당 학용품 기탁
아시아투데이 최성만 기자 = 울릉군은 국내 문구 전문 업체 모나미가 지역 학생들을 위해 학용품을 기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전날 독도사랑운동본부와 모나미가 울릉군청에서 네임펜 24색 세트, 볼펜 등 800만원 상당의 문구를 공동으로 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에 기탁했다. 조종철 독도사랑운동..

울릉경찰서 “추석명절 치안에 만전을 기하겠다”
아시아투데이 최성만 기자 =경북 울릉경찰서는 안전하고 평온한 추석 명절을 위해 치안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10일 밝혔다. 울릉경찰서는 그 동안 통계에 따라 이번 추석 연휴기간 1만 명 이상의 귀성객 및 관광객이 울릉도를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최대근 울릉서장은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남진복 도의원, 제12대 후반기 경북도의회 국민의힘 원내대표단 임명
아시아투데이 최성만 기자 = 남진복 경북도의원(울릉)이 제12대 후반기 경북도의회 국민의힘 원내대표단으로 6일 임명됐다. 도의회 후반기 원내대표단은 남 의원을 비롯해 15명으로 수석부대표는 최태림(의성)의원, 부대표는 윤승오(영천)·허복(구미) 의원이 임명 됐다. 원내총무에 남영숙(상..

울릉군의회, 대중교통 재정지원에 관한 조례 의결
아시아투데이 최성만 기자 = 울릉군의회가 '대중교통 재정지원에 관한 조례'를 의결했다. 4일 울릉군의회에 따르면 공경식 의원이 대표 발의한 조례안은 지난달 9일부터 29일까지 입법예고해 기관·단체·개인들의 의견 반영 후 지난달 30일 열린 제281회 울릉군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골프장 없는 울릉군 동호인선수,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골프 대회서 3위 ‘입상’
아시아투데이 최성만 기자 = 울릉군 골프연합회 동호회 소속인 유덕관(54)씨가 제15회 경상북도지사기 생활체육골프대회에서 3위를 차지 했다. 이 대회는 경북도가 도민에게 스포츠 참여 활동기회를 마련해주고 도민의 체력증진과 스포츠 동호인 저변확대를 도모하고 도민 화합으로 건전하고 활기찬..

남한권 울릉군수, 공직자 음주운전 예방 직접 챙긴다
아시아투데이 최성만 기자 = 남한권 울릉군수가 공직자 음주운전 예방을 위해 직접 강사로 나섰다. 남 군수는 2일 울릉군민회관에서 간부공무원과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및 공무원 행동강령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 및 교육은 빈번히 발생하는 공..

울릉군의회 '한국전력공사 울릉지사 조직축소 중단 촉구' 건의안 채택
아시아투데이 최성만 기자 = 울릉군의회가 지난달 29일 제28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최경환 의원이 대표 발의한 '한국전력공사 울릉지사 조직축소 중단 촉구'결의안 채택의 건을 의결했다. 최 의원을 비롯한 울릉군의회 의원들은 건의안 낭독을 통해 "울릉군은 도서지역 특성상 전력이 부족..

홍성근 의원 “울릉도 주차난·교통체증 빨리 해결책 찾아야”
아시아투데이 최성만 기자 = 홍성근 울릉군의원은 지난 29일 제28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주차문제에 대해 집행부를 향해 쓴 소리를 했다. 홍 의원은 "수 차례 심각해지는 교통체증과 주차난, 캠핑카 등 교통문제 해결을 집행부에 지속적으로 촉구한 바 있음에도 불구하고..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