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야커피, 에티오피아 6.25 참전용사 기부 캠페인 진행
    이디야커피가 연말을 앞두고 4일부터 에티오피아 6.25 참전용사 유족의 자립 지원 추진을 위한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16일 이디야커피와 국가보훈부가 체결한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유족 자립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호국과 보훈의 가치를 높이고 일상 속 보훈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소비자가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또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구매하고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면 기부 스탬프가..

  •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퓨로틴' 이준호 스페셜 패키지 출시
    대상웰라이프는 가수 겸 배우 이준호의 모습을 담은 단백질 브랜드 마이밀 '퓨로틴'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아시아 8개 지역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는 등 해외에서 활약중인 이준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마이밀 브랜드 모델인 이준호가 식물성 단백질 음료 출시를 기대했고, '마시는 퓨로틴'을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 꼽아 기획했다. 이준호의 모습을 퓨로틴 2종(고소한맛·초코맛) 패키지에 담았다.회사는 패키지 출시를 기..
  • 제주개발공사, '투명 폐페트병 수거 프로젝트' OBP 인증 획득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최근 국제 친환경 인증기구인 컨트롤유니온으로부터 'OBP 인증'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OBP'란 바다로 유입되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뜻한다.OBP 인증은 100년 역사의 국제 인증기관인 컨트롤유니온과 비영리단체 제로플라스틱오션스가 심각한 해양 플라스틱 폐기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마련한 새로운 국제 인증 제도다.OBP 인증 대상은 OBP 원료 수집 및 폐기물 관련 기업, 기관, 비영리단체를 비롯해 OBP 원료를 구..

  • 코카콜라, 성수동서 '크리스마스 파티' 팝업 체험존 오픈
    코카콜라는 내년 1월 2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소재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파티' 팝업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체험존은 코카콜라 캐릭터 폴라 베어와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로 진행된다. 산타클로스, 폴라 베어, 컨투어 보틀 등 아이템들과 소품을 활용했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로 꾸며진 트리가 놓인 입구를 시작으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코카콜라 카페, 폴라 베어..

  • bhc, 가맹점 참여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 진행
    bhc가 4일 서울 송파구 에소재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그랜드 볼륨에서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bhc가 독자경영을 한 지난 10년의 시간을 되돌아보고 가맹점과 함께하는 축제다. 올해가 첫 행사인데, 회사는 어워드 행사를 지속 개최할 예정이다.문상만 bhc 가맹사업본부장은 "bhc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매출 5000억원 돌파와 더불어 매출 1위 브랜드로 등극했다. 이는 많은 가맹 사업주 분들의..

  • 남양유업, 소롭티미스트 한국협회 행사 후원
    남양유업은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소재 본사 대강당에서 UN 소속 국제여성봉사단체인 사단법인 국제 소롭티미스트 한국협회의 '프로그램 비커밍 미' 수료식 행사를 후원하였다고 4일 밝혔다.1966년 서울클럽 인준을 시작으로 한국협회 활동을 펼친 소롭티미스트는 121개국, 7만 2000여명의 회원이 소속된 단체다.해당 행사는 일상적인 가정의 경험이 부족한 보호종료 청소년을 대상으로 매너와 문화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 프로젝트다. 의식주 문화 교육을..

  • 김슬아 대표의 '한 수' 뷰티컬리, IPO 재도전 선봉장 되나
    김슬아 대표의 한 수 '뷰티컬리'가 컬리의 IPO에 희망을 주고 있다. 김 대표가 신사업으로 낙점한 뷰티 전문관 '뷰티컬리'가 컬리의 수익성 개선을 이끌면서다. 올초 실패한 컬러의 IPO도 기대해볼 수 있다는 분석이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컬리가 지난해 11월 뷰티컬리를 첫 선을 보인 후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은 한달 만에 2배 이상 신장했다. 당시 뷰티컬리의 평균 판매가는 식품 전문관 '마켓컬리' 대비 3배가량 높았으며, 구매자당 평균..

  •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신세계푸드…송현석 'B2C 묘수' 통했나
    최근 가격 인상이 잇따르는 상황에도 신세계푸드가 저가 상품을 선보이거나 가격을 동결하는 등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앞세우고 있다. 회사 안팎에선 기존 B2B(기업간 거래) 사업 중심에서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사업으로도 영역을 넓힌 송현석 대표이사의 승부수가 빛을 발했다고 평가한다. 회사 자체적으로 식자재 공급이 가능한 사업 특성을 활용해 가격 경쟁력을 가져간다는 것이다. 반면 '대안육 사업의 활성화'는 송 대표의 숙제로 남아있..

  • 맘스터치, 1400개 가맹점과 '실종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3년째 진행"
    맘스터치는 경찰과 협력해 사회적 약자 보호 대책인 '지문 등 사전 등록제'의 참여를 촉진하는 '실종사고 예방 캠페인'을 3년째 이어가고 있고 4일 밝혔다.'지문 등 사전 등록제'는 아동·치매노인·지적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의 실종 사고를 예방하고 빠른 신고 및 검색을 할 수 있는 제도다. 사전에 지문등록을 했을 경우 평균 1시간 이내에 실종자를 찾을 수 있어 피해 예방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맘스터치는 전국 1400여 개 매장에서 사..

  • 매일유업, 공정위 주관 '대리점 동행기업' 선정…"3년 연속 달성"
    매일유업은 3년 연속으로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가 주관하는 '대리점 동행기업'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대리점 동행기업'은 대리점분야 공정거래협약 체결을 권장하고 대리점과의 상생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2021년 도입됐으며, 대리점분야 상생에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2021년 처음 도입된 이후 3년 연속 선정됐다.매일유업은 대리점과의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리점 거래 세부업무 지침'과 '영업담당자 행동규범'을 마련했으..

  • 배스킨라빈스, '2023 크리스마스 케이크 광고' 공개…"13일까지 사전예약"
    SPC 배스킨라빈스는 2023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호호호 홀리데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영상은 트리와 조명으로 단장을 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손님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며 시작된다. 매장을 나서자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이어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인 '팡팡 스윗 드럼'과 '빙글 스윙 트리'가 대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등장한다.광고 영상에 등장한 '팡팡 스윗 드럼'은 별 스틱으로 초코판을 두드려 깨뜨리면 숨겨..

  • 스타벅스,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약식…"지역농가 상생 음료·식품 개발"
    스타벅스 코리아는 4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국산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 협력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이날 서울 중구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정황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 전대경 미듬영농조합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은 농업과 외식산업의 미래 성장 및 상생을 목표로 한다. 양측은 다양한 상호 협력 프로그램을 개발 및 실행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농림축산식품부는 상..
  • 스메그코리아, 카페 업계에서도 호평한 신제품 '프로 터치 오븐' 출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스메그코리아가 신제품 프로 터치 오븐을 본격 출시했다.스메그코리아는 1일 프로 터치 오븐 ALFA43XE2HDSK 출시를 알렸다. 이 오븐은 스메그만의 감성적인 디자인에 최첨단 기술을 접목해 빠르고 부드러운 3세대 터치 패널을 자랑한다. 유럽식 클래식한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사용하기에 편리한 최첨단 터치 시스템을 더해 더욱 우수한 사용감을 선사할 예정이다.신제품 프로터치 오븐은 최저 30도에서 최대 270도까지..

  • KT&G '2022 통합보고서', 美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대상' 수상
    KT&G는 '2022 KT&G 통합보고서'가 2023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최고등급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이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경영대회로, 매년 전세계 다양한 기업에서 제출되는 경영보고서·간행물·사보 등 다양한 제작물을 대상으로..

  • 나르카, ‘하입-핏 헤어 마스카라’ 연이은 완판→6차 재입고
    나르카의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가 론칭과 동시에 더블유컨셉에서 뷰티케어 부문 전체 1위를 지키며 연이은 매진으로 6차 재입고를 앞두고 있다. '하입-핏 헤어 마스카라'는 소비자가 고데기나 헤어 드라이기 등 별도의 기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스스로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다. 국내외 최초 헤어용 듀얼 타입 마스카라 브러시를 적용해 헤어 라인과 뒷목의 잔머리 정돈이 용이한 넓은 솔대의 퍼펙트 픽싱 브러시와 앞..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