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랜드 블록버스터 가족뮤지컬 '애니멀킹덤' 개막
    서울랜드의 블록버스터 가족뮤지컬 ‘애니멀킹덤’이 돌아왔다. 서울랜드는 28일 ‘애니멀킹덤’ 공연을 시작했다. 애니멀킹덤은 신비한 정글을 그대로 옮겨낸 화려한 무대와 스펙터클한 특수효과, 웅장한 음악과 감동적인 스토리로 인기를 얻은 서울랜드 최고의 블록버스터 가족뮤지컬 공연이다. 산골 소녀 ‘미아’가 신비의 사파이어 정글에서 ‘사자왕’ 레오 등 동물 친구들과 악당 ‘드라군’을 물리치는 과정을 담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 HK 여행작가 아카데미 '시즌2' 수강생 모집
    여행작가 양성 전문과정인 HK 여행작가 아카데미가 ‘시즌2’ 제1기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강의는 오는 6월 20일부터 9월 5일까지 매주 월요일(총12회)에 서울 마포구 청년문화공간JU동교동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3차례의 현장 실습, MT, 수강생 글 품평회 시간이 포함된다. 수강료는 65만원(대학생 60만원)이다. 베스트셀러 ‘대통령의 글쓰기’의 작가 강원국, 시인 정호승, 여행에세이 ‘끌림’의 저자이자 시인 이병률, 남미여행 이야기..

  • 서울관광재단, '2022 서울쇼핑페스타' 참여업체 모집
    서울관광재단이 오는 8월 개최 예정인 서울 대표 쇼핑·관광 축제 ‘2022 서울쇼핑페스타’ 참여업체를 모집한다. ‘2022 서울쇼핑페스타’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및 입국 절차 완화에 따라 ‘외래 관광객 타깃 오프라인 축제’로 전환돼 진행된다. 올해는 특히 뷰티·패션 카테고리가 대폭 강화될 예정이다. 선정된 업체는 ‘2022 서울쇼핑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노출된다. 뉴미디어 콘텐츠 및 홍보..

  • 롯데관광개발, 북해도 단독 전세기 운항 재개
    롯데관광개발이 2년 4개월만에 일본 북해도 단독 전세기 운항을 재개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16일 일본의 입국 완화정책에 맞춰 오는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3박4일 일정의 북해도 단독 전세기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2020년 3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중단한 후 2년 4개월 만이다. 북해도 단독 전세기 상품은 총 4회(7월 26일, 29일, 8월 1일, 4일) 운영된다. 대한항공 단독 전세기를..

  • GKL, 고려인 동포와 함께 하는 'GKL 한민족 여행 테라피' 진행
    그랜드코리아레저(GKL)와 GKL사회공헌재단이 8만5000여 명의 고려인 동포들을 대상으로 ‘GKL 한민족 여행 테라피’를 진행한다.GKL 한민족 여행 테라피는 전국에 거주하는 고려인들에게 국내여행 및 한국문화 이해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GKL과 GKL사회공헌재단은 2021년 GKL 한민족 여행 테라피를 통해 국내 거주 고려인 가정 436명을 대상으로 전국 5개 권역에서 총 21회의 국내여행을..

  • 곤지암리조트·화담숲 여름 수국 축제 내달 1일 개막
    화려한 수국의 향연이 펼쳐진다.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이 오는 6월 1일부터 7월 초까지 ‘여름 수국 축제’를 진행한다. 화담숲 수국원 등에서 100여종 7만여 본의 다채로운 수국이 선보인다. 약 4500㎡(1360평)의 화담숲 수국원은 총 17개의 화담숲 테마원 가운데 여름에 가장 아름다운 곳이다. 시원하게 쏟아지는 폭포와 신록 사이로 난 산책로를 따라 꽃망울을 터트린 수국이 화사한 계절을 알린다. 작은 꽃들이 부케처럼 모여 피..

  • 롯데월드×매머드커피 협업 캐릭터 굿즈 출시
    롯데월드가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의 IP를 활용, 매머드커피와 함께 캡슐커피, 컵 등 4종의 캐릭터 굿즈와 로티의 츄러스라떼, 로리의 미니 도넛세트 등 3종의 식음료를 출시했다. 롯데월드×매머드커피 프로모션 상품은 오는 7월 20일까지 전국 매머드커피 및 매머드익스프레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롯데월드는 29일까지 서울 강남구 매머드커피 신사가로수본점 롯데월드 팝업스토어에서 29일까지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

  • '2022 여행가는 달' 캠페인 내달 2일 개막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국내 관광시장의 빠른 회복을 위해 6월 2일부터 30일까지 ‘2022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추진한다. 캠페인 기간 교통, 숙박, 관광지, 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KTX(고속철도)와 5개 관광열차 요금이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내일로패스’는 1만원 할인된다. 지방공항 도착 시 편도노선을 이용하거나 카카오티(T)를 통해 12개 지자체 시티투어 버스 예약, ‘카모아’를 통..

  • [여행] 청설모, 고라니 뛰어노는 '비밀의 숲'
    경기도 구리 검암산(117m) 동쪽 기슭 동구릉 숲길이 개방됐다고 해 가봤다. 조선왕릉을 에두르는 숲길은 아무 때나 걷지 못한다.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가 매년 봄, 가을 단 2차례만 한시적으로 개방한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조선왕릉의 가치를 알리고 도심 속 힐링 공간을 제공하려는 취지에서다. 모든 숲길을 열지도 않는다. 안전, 환경 등을 고려해 일부만 공개한다. 이게 ‘왕릉숲길’이다. 때를 놓치면 애태우며 한 계절을 기다려야 한다. 올봄..

  • [여행 브리핑] 쏠비치 삼척·양양, 프라이빗 비치 28일 개장 外
    ◇ 쏠비치 삼척·양양, 프라이빗 비치 28일 개장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쏠비치 삼척과 쏠비치 양양이 28일 각각 프라이빗 비치를 개장한다. 프라이빗 비치는 카바나와 선베드가 비치돼 해외 휴양지의 비치클럽 분위기를 냈다. 쏠비치 삼척은 그리스 산토리니의 블루비치를 모티브로 꾸며졌다. 10개의 카바나를 갖췄다. 쏠비치 양양의 테마는 스페인 남부 ‘태양의 해변’이다. 9개의 카바나를 갖췄다. 객실, 카바나 이용권, 비치 체어 등이 포함된 ‘프라이빗..

  • GKL, 국민 혁신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그랜드코리아레저(GKL)가 23일부터 6월 19일까지 국민과 함께하는 ‘리본(REBORN) 2022, 함께 도약하는 GKL 국민 혁신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분야는 관광산업 활성화, 사회적 책임 실현, 디지털 전환 및 경영혁신, 윤리경영 실천 등 4개 분야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GKL은 1, 2차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건, 우수상 1건, 장려상 3건 등 총 5건을 선정하고 각각 100만 원, 50만 원,..

  • 문체부·관광공사, 2022 대한민국 관광공모전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2022 대한민국 관광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분야는 관광기념품 부문과 관광사진 부문이다. 관광기념품 부문은 현재 유통 중이거나 유통 예정인 국내 생산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완제품 분야’와 상품화가 가능한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아이디어 분야’로 나누어 실시된다. 접수 기간은 6월 14일부터 21일까지다. 관광사진 부문은 디지털카메라와 스마트폰 등 2개 분야로 나누어 진행된다. 특히 스마트폰 분야는 사진..

  • 이번엔 디스코팡팡...관광공사, 한국관광 신규 홍보 영상 3편 공개
    ‘범 내려온다’로 국내외에서 큰 화제가 됐던 한국관광 홍보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신규 바이럴 영상 3편이 공개된다. 한국관광공사는 2022년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바이럴 신규 영상 3편을 오는 20일 한국관광공사 해외홍보 유튜브 채널(Imagine Your Korea)을 통해 선보인다. ‘범 내려온다’와 ‘서산 머드맥스’ 등으로 관심을 모았던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바이럴 영상..

  • 제주올레 5년만에 새 코스 조성...추자도 올레길 18-2 코스 내달 개장
    풍광이 빼어난 추자도에 제주올레 신규 코스가 개장한다. (사)제주올레는 제주올레 조성 15주년을 맞아 올레꾼들의 성지로 불리는 추자도에 올레길 18-2 코스를 개장한다고 17일 밝혔다. 개장식은 오는 6월 4일 오전 11시 40분 상추자항 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제주올레 신규 코스 개장은 2017년 15-B코스 개장 이후 5년 만이다. (사)제주올레에 따르면 추자도 올레길 18-2 코스는 총길이 10.2km로 신양항을 시작점으로 출발해 상추..

  • [여행 브리핑]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21일 개장 外
    ◇ 캐리비안 베이 21일 개장에버랜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오는 21일 개장한다. 이날 메가스톰, 아쿠아틱센터, 유수풀 일부 구간을 운영한다. 야외파도풀, 다이빙풀은 오는 6월 4일, 아쿠아루프, 타워부메랑고는 오는 6월 25일부터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메가스톰은 지상 37m 높이에서 출발해 급하강, 급상승, 회전, 무중력 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형 워터슬라이드다. 캐리비안 베이는 20일까지 홈페이지 스마트예약을 통해 정상가 대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