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0히어로 할인제도…군 장병 요금 최대 45% 할인
    SK텔레콤이 국군의 날을 맞아 오는 10월1일부터 현역 군 장병 고객을 대상으로 한 ‘0히어로 할인제도’를 새롭게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0히어로 할인제도’는 SKT회선을 사용하는 군인 고객에게 요금제에 따라 20% 요금할인과 일과시간 외 무제한급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먼저 ‘0히어로 할인제도’ 가입 고객은 현재 이용 중인 주요 5G 및 LTE 일반 요금제의 월정액 20%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혜택은 기..

  • LG유플러스, 디즈니+ 손잡고 미디어 경쟁력 강화 나선다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등 세계적 인기 콘텐츠들을 LG유플러스의 IPTV와 모바일을 통해 곧 만나볼 수 있게 된다.LG유플러스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코리아’)와 자사의 IPTV, 모바일 제휴를 위한 계약을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협상을 마무리 짓고, 오는 11월 국내 서비스를 개시하는 글로벌 OTT ‘디즈니+’를 LG유플러스 IPTV·모바일, LG헬로비전 케이블TV 서비스와 연동한..
  • 임혜숙 장관 "국내 무인이동체 산업 지속적으로 육성"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무인이동체 전시회 및 컨퍼런스인 ‘2021 무인이동체산업엑스포(UWC)’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26일 밝혔다.임혜숙 과기정통부 장관은 영상 개회사를 통해 “4차 산업혁명과 시작된 AI, 5G, 빅데이터 등 각종 신기술과 무인이동체의 융합은 그 활용 영역을 확장하여 우리의 일상 업무를 대신하는 것은 물론, 우주탐사도 가능하게 되었다”며 “국내 무인이동체 산업을 지속적으로 육성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차세대 무인이동..

  • 고팍스 "원화마켓 운영 종료"…은행 실명계좌 발급 무산
    가상화폐 거래소인 고팍스는 전북은행과의 실명확인 입출금계정 발급 계약이 최종 무산되면서 오후 4시에 원화마켓 운영을 종료하고 BTC(코인)마켓으로 전환한다고 24일 밝혔다.고팍스는 자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그동안의 긍정적인 논의에도 불구하고 금일 오전 해당 은행으로부터 사안이 결국 부결되었음을 확인, 기한 내에 확인서 발급이 어려울 것으로 통보 받았다”며 “이에 따라 가상자산사업자 신고 접수를 앞두고 부득이하게 촉박한 일정으로 원화마켓..

  • 엔씨,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9월 27일 시작
    엔씨소프트가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27일 시작한다.이번 채용은 △Game AI △Speech AI △Vision AI △Language AI △Knowledge AI △캐릭터사업 운영 △게임 엔진 개발 △게임 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Content Design △System Design △QA △웹/모바일 APP 서비스 기획 △개발관리(PM) △System Engineering △게임 사업 △경영전략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전략 기..

  • 넷마블컴퍼니, 신입사원 공채 모집 실시
    넷마블은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신입 공채 모집은 △넷마블(게임 퍼블리싱)을 비롯해 넷마블의 개발자회사인 △넷마블네오(주요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제2의 나라) △구로발게임즈(신작 개발 중) 등 총 3개사가 참여한다.모집 직군을 살펴보면 넷마블은 △사업PM △마케팅 △소프트웨어 개발 △빅데이터 △QA △경영지원 등 13개 부문이며, 넷마블네오는 △게임기획 △클라이언트 등 4개 부문, 구로발게임즈는 △클라이언트 △서..

  • KT 와이, 제로웨이스트 담다 챌린지 시즌3 시행
    KT의 MZ세대 브랜드 ‘와이(Y)’가 친환경 가치 소비를 테마로 ‘제로웨이스트 담다 챌린지’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제로웨이스트 담다 챌린지는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고 환경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일회용 봉투 대신 가방 이용을 독려하는 캠페인이다.KT 와이는 최근 비대면 문화의 확산으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등 불필요한 쓰레기가 증가되는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지구를 지키는 가치소비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자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제로..

  • 카카오페이, 금소법 발맞춰 '소비자 중심 경영' 선포식 개최
    카카오페이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맞춰 23일 오후 류영준 대표이사와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 중심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음 놓고 금융하다’의 가치에서 출발한 카카오페이의 소비자 중심 경영 및 소비자 권익 보호에 대한 의지를 표명하고 임직원의 실천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카오페이는 이날 금융소비자보호 헌장을 선포하고, 직원 대상 서약식을 진행했다.헌장에는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 △금융소..

  • 게임빌·컴투스, 조직 문화 향상 위한 '레벨 업 프로젝트' 진행
    게임빌과 컴투스가 조직 문화 향상과 글로벌 인재 확보를 위한 ‘레벨 업(LEVEL UP)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게임빌·컴투스는 올해 상반기에 포괄임금제 폐지, 직원 연봉 평균 800만원 이상 인상 등 근무 여건을 개선시킨데 이어, 일하는 문화를 더욱 즐겁게 바꾸는 ‘레벨 업 프로젝트’를 단계적으로 시행해 나가고 있다. 임직원들의 일상 공간을 업그레이드하는 것 뿐만 아니라 리더십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긍정적인 직..

  • 웨이브-부산영상위원회, 영화 영상 산업 발전 협력 강화한다
    웨이브가 부산영상위원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영화·영상 분야 교류협력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콘텐츠웨이브는 부산영상위원회와 함께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웨이브 사옥에서 ‘영화·영상 산업 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양측은 우선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10월 초 부산영화기획전을 공동 추진한다. OTT 플랫폼을 통해 부산영상위원회 제작지원작품 및 현지 제작 영화를 온라인 관객에게 소개할 예정이다.이외에도 양측은 △영화·영상 콘텐츠 상영을 위한 안..

  • 가상자산 거래소 운명의 날…신고 마친 4대 거래소는 사업 '드라이브'
    가상화폐 거래소의 운명을 좌우할 사업자신고 마감이 오는 24일까지로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은행실명계좌와 ISMS인증을 신고하지 못한 거래소는 문을 닫아야 하는 상황이다. 신고를 마친 4대 거래소는 불확실성을 해소하고 사업 전개에 잰걸음이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는 25일 특정금융정보법(특금법) 시행을 하루 앞둔 가운데 63곳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받은 29곳 거래소만 살아남고 나머지는 폐업이 불가..

  • 화웨이 커넥트 개최 "더 빠른 디지털화 위한 끊임없는 혁신 추구"
    에릭 쉬 화웨이 순환 회장이 ‘더 빠른 디지털화 위한 끊임없는 혁신’이란 주제의 기조연설로 화웨이 커넥트 2021 행사를 열었다.23일 화웨이는 중국 상하이에서 글로벌 ICT 산업을 위한 연례 대표 행사인 ‘화웨이 커넥트 2021(HUAWEI CONNECT 2021)’ 행사를 개최했다. 에릭 쉬 화웨이 순환 회장은 기조연설에서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위해 모든 사람, 가정, 조직의 디지털화를 지원하고 전산업의 디지털화를 돕는 것이 화웨..

  • "카카오 계열사 증가율, 대기업 전체 평균 3배 이상"
    골목상권 침해 논란을 야기한 카카오 계열사 증가율이 대기업 전체 평균의 3배를 넘어서는 것으로 나타났다.23일 송갑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공개한 공정거래위원회 기업집단포털의 ‘대규모기업집단(대기업) 계열사 증가율’ 분석 결과에 따르면 카카오 계열사는 대기업으로 편입된 2016년 45개에서 2021년 118개로 162% 증가했다. 이는 71개 대기업 중 최대 증가율이라는 분석이다. 기업집단포털 공시 대상 전체 대기업 계열사는 2016년 1736..

  • 신작 모바일 게임 '인피니티킹덤' 국내 정식 출시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SLG ‘인피니티킹덤(InfinityKingdom, IK)’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인피니티킹덤은 애니메이션풍의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이성계를 비롯해 지크프리트, 헬레네, 로빈후드 등 역사와 신화 속 인물을 기용해 전투를 벌일 수 있다.이 게임은 한국, 홍콩, 대만, 유럽, 미국을 대상으로 한 국가 대항..

  • 한국, 전 세계 초고속 인터넷 속도 7위…지난해보다 3계단 내려가
    지난해 전 세계 초고속 인터넷 속도 순위에서 4위를 차지했던 우리나라가 올해는 7위까지 순위가 내려간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글로벌 인터넷·통신시장 조사기관 우클라(Ookla)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초고속인터넷 속도 순위는 세계 7위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4위보다 3계단 내려갔고 2019년 2위와 비교하면 5계단이나 떨어졌다. 초고속인터넷 속도 1위는 모나코가 차지했으며 싱가포르, 홍콩, 태국, 루마니아, 스위스가 뒤를 이었다.모바일인터..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