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 황순원 '소나기' 모티브 창작뮤지컬 '리틀잭' 무대에

    창작 뮤지컬 ‘리틀잭’이 오는 8월 29일까지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2관 무대에 오른다. 1967년 영국 밴드 리틀잭의 보컬 ‘잭 피셔’가 첫사랑 ‘줄리 해리슨’에 대한 기억을 노래하는 작품이다. 황순원의 소설 ‘소나기’를 모티브로 했다. 2016년 초연한 작품으로, 4인조 라이브 밴드의 록과 클래식을 넘나드는 음악과 중독성 강한 넘버가 특징이다.

  • 시신 깔개로 사용한 1340년전 당나라 문서 첫 공개

    중국 서부 신장자치구 북동부 투루판 지역에서 시신 깔개로 사용한 약 1340년 전 당나라 관(官) 문서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국립중앙박물관은 14일 세계문화관 중앙아시아실에서 시작한 ‘투루판 지역의 한문자료 - 실크로드 경계의 삶’ 전시에서 이른바 ‘오타니 컬렉션’으로 알려진 유물 중 투루판 지역 문서와 비석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타니 컬렉션은 일본인 오타니 고즈이가 이끈 탐험대가 20세기 초 중국 신장자치구에서 수집한 유물을 지칭한..

  • 이나은 친언니의 일기장 공개…진솔 논란, 다시 수면 위로

    이나은의 친언니가 일기장을 공개하며 에이프릴 전 멤버 진솔과의 논란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이나은의 친언니 A씨는 13일 자신의 SNS에 “평생동안 봐온 제 동생은 여리고 걱정이 많은 아이었기 때문에 이번 일로 혹여나 잘못된 선택을 하진 않을까 노심초사하며 지내왔다. 너무나도 거짓이었기에 기다리면 진실이 밝혀질거라 간절히 믿었지만 돌아오는건 모진 핍박 뿐이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A씨는 “진실을 밝히는 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지는 몰랐다...

  • 권순우, 세계 랭킹 79위 도약…도쿄 올림픽 출전 가능성↑

    프랑스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3회전(32강)까지 진출했던 권순우(24·당진시청)가 남자프로테니스(ATP) 단식 세계 랭킹 79위에 올랐다. 권순우는 14일 자 세계 랭킹에서 5월 말 랭킹 91위보다 12계단 뛰어 올랐다. 권순우의 개인 최고 랭킹은 지난해 3월 69위다. 이번 랭킹 기준에 따라 권순우는 도쿄 올림픽 출전 가능성이 커졌다. 도쿄 올림픽 테니스 남자 단식에는 이날 세계 랭킹 기준 상위 56명이 자력으로 출전한다. 다만 올림픽에..

  • MBC '극한데뷔 야생돌', 지원자 45人 PR 영상 공개

    MBC 리얼 버라이어티 오디션 ‘극한데뷔 야생돌’의 지원자들이 공개됐다. ‘극한데뷔 야생돌’ 측은 14일 네이버TV를 통해 지원자 ‘야생돌 N호’ PR영상을 공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야생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아이돌의 생존 오디션이다. 오디션과 버라이어티가 결합된 새로운 포맷으로 2021년 형 MBC만의 색깔이 담긴 오디션이다. 공개된 PR 영상에서는 ‘야생돌 N호’의 자기소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력, 매력, 체력 3박자를 지원자들은 깜찍..

  • 015B, 데뷔 30주년 기념해 윤종신과 '텅 빈 거리에서' 리메이크

    015B(공일오비)가 데뷔 30주년을 기념해 윤종신과 함께 데뷔곡 ‘텅 빈 거리에서’를 리메이크 한다. 더공일오비 측은 14일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015B와 윤종신이 함께 한 ‘텅 빈 거리에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1990년 데뷔앨범 ‘텅 빈 거리에서’를 발표한 015B는 당시 객원가수로 데뷔한 윤종신과 공동작업을 하며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리메이크는 지난 2020년 데뷔 30주년을 맞이해 기념 공연 등을 진행할..

  • '보이스4' 이하나x송승헌, 더 강력한 빌런과 싸운다(종합)

    대표 시즌제 드라마 ‘보이스’가 시즌4로 시청자와 만난다. 오는 18일 첫 방송될 tvN 새 금토드라마 ‘보이스4’(극본 마진원, 연출 신용휘)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다. 2017년부터 이어져온 ‘보이스’ 시리즈는 OCN에서 tvN으로 무대를 옮겨 시즌4를 방송한다. 이번 시즌에서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면서 같은 능력을 가진 센터장 강권주(이..

  •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배인혁 "좋은 작품·캐릭터 맡아 기분 좋아"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배인혁이 드라마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의 제작발표회가 1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정현PD, 박지훈, 강민아, 배인혁이 참석했다. 이날 배인혁은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좋은 작품과 캐릭터를 맡게 됐다. 경험이 많이 부족한게 아쉽다”라며 “작품을 하나하나 배우면서 경험해야 하지만 짧은 시간에 이런 배역을 맡아 기분이 좋다. 팬들이 많이 생긴..

  •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박지훈 "첫 지상파 주연 영광, 캐릭터 고민 많이 해"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박지훈이 지상파 첫 주연 소감을 전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의 제작발표회가 1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정현PD, 박지훈, 강민아, 배인혁이 참석했다. 박지훈은 “첫 지상파 주연으로 이름을 알릴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나 스스로도 노력을 많이 했고, 여준을 나만의 방식으로 어떻게 표현할까에 대해 고민했다”고 전했다. 한편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멀리서 보아야 봄..

  • '보이스4' 강승윤 "죄지은 역할 많이 하다 경찰로…기대해달라"

    ‘보이스4’ 강승윤이 경찰 역할에 기대를 부탁했다.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금토드라마 ‘보이스4’(극본 마진원, 연출 신용휘) 제작발표회에는 송승헌, 이하나, 손은서, 강승윤, 신용휘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한우주 역의 강승윤은 “작품성이 높고 사랑을 많이 받은 시리즈인 만큼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고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배우로서 걸어갈 길에 ‘보이스’를 했다는 게 너무나 큰 발자국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강승윤은..

  • '보이스4' 이하나 "강권주 없이는 내 인생 논할 수 없어"

    ‘보이스4’ 이하나가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금토드라마 ‘보이스4’(극본 마진원, 연출 신용휘) 제작발표회에는 송승헌, 이하나, 손은서, 강승윤, 신용휘 감독이 참석했다. 4시즌에 연이어 출연하고 있는 강권주 역의 이하나는 “강권주와 ‘보이스’는 내 삶에 깊숙하게 들어와있다. 작품을 기다리고 있었다”라며 “이제는 권주 없이 제 인생을 논할 수 없을 만큼 친밀함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하나는 “..

  • '보이스4' 송승헌 "합류에 부담 컸다…이하나·손은서에 도움 받아"

    ‘보이스4’ 송승헌이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금토드라마 ‘보이스4’(극본 마진원, 연출 신용휘) 제작발표회에는 송승헌, 이하나, 손은서, 강승윤, 신용휘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데릭 조 역의 송승헌은 “‘보이스’에 처음으로 합류했다. 작품을 제안 받았을 때 좋기도 하지만 부담도 많이 됐다. ‘보이스’가 가진 많은 팬덤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시즌제 드라마라 부담이 컸다”고 말했다. 송승헌은 “어떻게 하면 내가..

  • [스타영상] 박지훈, 더운 날씨에도 불쾌지수 0%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오늘 밤 첫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기 위해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방송국으로 출근을 하고 있다. 한편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20대들의 고군분투 리얼 성장 드라마로 박지훈, 강민아, 배인혁, 권은빈, 우다비 등이 출연한다.

  • 네덜란드, 유로2020 우크라이나에 3-2 승리

    ‘오렌지군단’ 네덜란드가 2020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2020) 조별리그 C조 1차전에서 우크라이나에 3-2로 승리했다. 네덜란드는 14일(한국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요한 크라위프 아레나에서 열린 경기에서 조르지오 베이날둠과 바우트 베호르스트, 덴절 둠프리스의 골에 힘입어 이겼다. 이로써 승점 3을 쌓은 네덜란드(골 득실 +1)는 오스트리아(승점 3·골 득실 +2)에 이어 C조 2위에 자리했다. 네덜란드는 전반 슈팅 10개를 시도..

  • 선미·티파니 영, 엠넷 '걸스플래닛999' 마스터로 합류

    선미와 티파니 영이 ‘걸스플래닛999’의 마스터로 합류한다. 엠넷은 14일 “새로운 글로벌 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에 K팝 마스터로 선미와 티파니 영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선미와 티파니 영은 같은 해인 지난 2007년 각각 원더걸스와 소녀시대로 가요계 데뷔해 지금까지도 막강한 영향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국내외로 굳건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와 관련해 이날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