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정동극장 창작뮤지컬 '인간탐구생활' 세실 무대에
    국립정동극장의 창작 뮤지컬 '인간탐구생활'이 13∼28일 서울 중구 국립정동극장 세실에서 공연된다.미래 사회를 배경으로 지구의 쌍둥이별 '유토피아'에서 온 유토피아인들이 폐허가 된 지구에서 발견한 희곡 '로미오와 줄리엣'을 연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제6회 한국뮤지컬 어워즈에서 극본상을 수상한 작가 표상아가 연출을 맡았다. 배우 이한밀, 노희찬, 이우종, 류비 등이 출연한다.

  • 환경과학자 스밀 '대전환' 출간…인류가 맞이한 5가지 거대한 서사는
    환경과학자 바츨라프 스밀의 저서 대전환이 출간됐다. 바츨라프 스밀은 환경과학자이자 경제사학자로서 50여 년간 에너지, 환경, 식량, 인구, 경제, 역사, 공공 정책까지 광범위한 분야의 연구를 선도해 왔다. 특히 에너지와 환경 분야에 있어서는 세계적인 거장으로 꼽히며 EU와 미국을 비롯해 다양한 국제기구에서 정책 자문을 맡고 있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의 창업자인 빌 게이츠가 그의 유튜브와 블로그를 통해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상가'라고 언..

  • 배우 박진영, 집중호우 피해 주민들에 3000만원 기부
    배우 박진영이 중부지방에 집중호우로 발생한 이재민 지원 성금 3000만원을 기부하며, 피해 주민들에 대한 위로의 마음을 함께 전달했다.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박진영이 수해 피해 지역의 복구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3000만원을 전해왔다고 10일 밝혔다.희망브리지에 따르면 박진영은 집중호우로 피해가 커질 것을 우려하여 긴급하게 지원의사를 밝히고,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집중호..

  • "이중섭 작품으로 돌아온 이건희컬렉션" 국립현대미술관서 특별전
    화가 이중섭은 1943년 일본에서 돌아와 원산에서 지내는 동안 닭을 직접 기르면서 관찰하고 그리기에 열중했다. 그중 어미 닭과 병아리 두 마리를 활달한 선으로 그려낸 작품인 '닭과 병아리'가 처음으로 전시장에 걸렸다.국립현대미술관은 오는 12일부터 내년 4월 23일까지 서울관 1전시실에서 'MMCA 이건희컬렉션 특별전: 이중섭'을 연다.이번 전시에서는 이중섭이 1950년대 전반에 그린 '닭과 병아리' 외에도 같은 시기 제작된 '물놀이하는 아이..

  • 김재중, 아시아투어 서울 공연 양일 티켓 전석 매진
    가수 김재중의 아시아 투어 서울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10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 김재중의 '2022 김재중 아시아투어콘서트 인 서울'이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콘서트는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김재중의 국내 공연이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티켓이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콘서트에 앞서 김재중은 오는 9월 새 정규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콘서트는 오는 9월 17일..

  • 뉴진스, 올해 데뷔한 그룹 중 유일한 멜론 1위
    신인그룹 뉴진스(NewJeans)가 멜론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음원, 음반 차트를 휩쓸었다. 이들의 소속사 어도어는 10일 "뉴진스의 데뷔곡 '어텐션(Attention)'이 지난 9일 오후 11시 멜론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10일 오후 2시 현재도 최정상에 머무르고 있다. 올해 데뷔한 K-팝 그룹 중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찍은 팀은 뉴진스가 유일하다"고 밝혔다.데뷔 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곡 '어텐션'은 지난 9일 멜론 일간..

  • '데뷔 15주년' 소녀시대, 9월 3일 팬이벤트 개최
    그룹 소녀시대가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이들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0일 "소녀시대가 오는 9월 3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2 걸스 제너레이션 스페셜 이벤트 - 롱 래스팅 러브(2022 Girls' Generation Special Event - Long Lasting Love)'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 팬 이벤트는 2017년 펼쳐진 10주년 기념 팬미팅 이..

  • 지창욱x최수영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오랜만에 등장한 힐링드라마(종합)
    시청자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해줄 작품이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10일 첫 방송될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다.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들어진 작품이다.연출의 김용완 감독은 이날 열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 작품은 화려하거나 자극적인 이야기가..

  • 싸이·NCT드림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참석…팬들과 뜨거운 소통
    '원조 월드스타' 싸이와 4세대 보이그룹 대표주자 NCT 드림이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출연을 확정했다.'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가 오는 25일 오후 6시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싸이와 NCT 드림이 5차 라인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두 사람은 앞서 출연을 확정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비비지, 헤이즈, 아이브, 르세..

  •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지창욱 "최수영 덕분에 밝게 촬영…너무 고마워"
    배우 지창욱이 최수영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10일 열려 배우 지창욱, 성동일, 최수영, 원지안, 김용완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윤겨레 역의 지창욱은 "최수영에게 너무나 고마웠다. 전반적으로 밝은 친구다. 현장 분위기를 굉장히 밝게 만들어주고 같이 하는 배우들, 팀원들을 편하게 만들어주는 친구다. 그 어떤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 좋은 기운들이 아마 연주와 겨..

  •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최수영 "임윤아도 간호사役…사실 몰랐다"
    배우 최수영이 간호사 역할에 대해 소녀시대 임윤아와 이야기를 나누진 않았다고 밝혔다.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10일 열려 배우 지창욱, 최수영, 원지안, 김용완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서연주 역의 최수영은 "연주가 호스피스 병동의 간호사다. 그래서 관련 다큐를 많이 봤는데 환자들의 종합적인 부분을 많이 관리를 하더라"라며 "제가 간호사가 하는 일을 공부하다가 '이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는 걸 느꼈다...

  •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최수영 "지창욱·성동일 출연에 망설임 없이 결정"
    배우 최수영이 지창욱, 성동일의 출연에 망설임 없이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10일 열려 배우 지창욱, 최수영, 원지안, 김용완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서연주 역의 최수영은 "대본에 표현되어 있는 연주가 너무 건강해서 좋았다"고 말문을 열었다.최수영은 "대본을 받아봤을 당시 제가 앙상블 케미가 중요한 작품을 해보고 싶었다. 주인공 서사가 있고 꾹꾹 밟아 나가는 작품이 있는가 하..

  •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지창욱 "7년 만에 찾은 KBS, 변한 것 없다"
    배우 지창욱이 오랜만에 KBS를 찾은 소감을 전했다.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10일 열려 배우 지창욱, 성동일, 최수영, 원지안, 김용완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윤겨레 역의 지창욱은 '힐러' 이후 7년 만에 KBS에 돌아온 것에 대해 "정말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기분이 묘하다"고 말했다.지창욱은 "제가 데뷔도 KBS에서 하고 주말드라마, 일일드라마 등 정말 많은 작품을 했던 고향 같은 곳이라 감회가 새..

  • 포페런츠, 진모빌리티와 업무협약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 경험 제공"
    포페런츠가 진모빌리티와 손잡고 어르신들을 위한 전문 인력 파견과 맞춤형 여행서비스를 제공한다. 포페런츠는 지난 6월 23일 진모빌리티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이동과 나들이를 지원하고, 마케팅 전반에 걸쳐 협력키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포페런츠는 재정적으로 풍요로우면서도 시간적 여유가 충분한 장년층을 위한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메인 서비스 '버디 나들이 동행'은 전문 사회복지사로 철저히 검증..

  • 트와이스 나연, 솔로 데뷔곡 '팝!' 뮤비 1억뷰 달성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나연의 솔로 데뷔곡 '팝!(POP!)'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달성했다. 나연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나연이 지난 6월 24일 발매한 미니 1집 '아이엠 나연'의 타이틀곡 '팝!'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전 11시 40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이로써 나연은 트와이스로서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사이언티스트'까지 16편의 모든 활동곡과 3편의 일본 발표곡 그리고 첫 영어 싱글 '..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