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협 차기회장 "의대교수 털끝 하나라도 건드리면 뭉쳐 싸울 것"
    대한의사협회 회장직 인수위원회는 27일 성명을 내고 보건복지부가 의대 교수들을 범죄자 취급하고 있다고 비판했다.인수위는 이날 "복지부가 의대 교수들을 범죄자 취급하고 겁박한 것에 대해 매우 분노한다"며 "의대 교수를 털끝 하나라도 건드린다면 14만 의사들과 의대생들이 하나로 뭉쳐 총력을 다해 싸울 것임을 명백히 한다"고 밝혔다.인수위는 "5월이 지나면 많은 학생들이 유급과 제적 위기를 맞게 될 것이기에 의대 교수들이 학생들을 지키기 위한 방법..

  • "소환사님들 감사합니다!"...10년 사랑 보답한 '서머너즈 페스티벌'
    '소환사님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이번 '서머너즈 페스티벌'을 한 문장으로 표현하면 이렇게 정리할 수 있을 것 같다. 10년을 함께 한 소환사들을 향한 감사와 존중이 돋보인 이벤트였다.컴투스의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서머너즈 페스티벌'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펼쳐졌다.◆ '편하게 즐거움만 안고 가시길' 누구나 편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던 페스티벌 행사장에 입장하면 '소환사의 길 오프라인 도..

  • "서머너즈 워 유저들 모여라"...더위도 막을 수 없던 소환사들의 열정
    컴투스는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서머너즈 페스티벌'을 27일과 28일에 걸쳐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개최한다. 서머너즈 워를 사랑하는 많은 소환사들이 모여 축제의 장을 이뤘다. 다양한 부스와 이벤트, 혜택으로 무장한 이번 행사에는 이틀간 1200여명의 소환사가 참가하기로 예정되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행사장은 서머너즈 워 주요 콘텐츠를 콘셉으로 한 부스로 이뤄져 있다.소환사들은 부스에서 간단하..

  • "서머너즈 워는 매력 많은 게임" 10년차 유저의 진심
    27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서머너즈 페스티벌'에는 게임을 사랑하는 수많은 소환사들이 모여 북새통을 이뤘다. 주목할 점은 지난 2014년부터 게임을 즐긴 소환사들이 많았다는 것이다. 서머너즈 워가 인생의 한 부분을 차지할만큼 갚은 애정을 가지고 있는 소환사들이 모인만큼 그들의 얼굴에는 웃음 꽃이 가득했다.여기에 친구나 연인, 부부 단위로 오는 소환사들이 많았다는 점도 눈에 띄었다. 10년이라는 시간이 만들어낸 게임에서의 인연이 오프라인에서도..

  • 1117회 로또 1등 '3·4·9·30·33·36'…보너스 '7'
    제1117회 로또 1등 당첨번호가 공개됐다.27일 동행복권에 따르면 이날 1등 번호 추첨에서 '3, 4, 9, 30, 33, 36'이 당첨번호로 선정됐다. 2등 보너스 번호는 '7'이다.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9명으로 30억2839만원씩 받는다.당첨번호 5개와 보너스 번호가 일치한 2등은 94명으로 각 4833만원씩을, 당첨번호 5개를 맞힌 3등은 3161명으로 144만원씩을 받는다.당첨번호 4개를 맞힌 4등(고정 당첨금 5..

  • 일본 오사가와라 해역서 규모 6.9 지진
    일본 오가사와라(小笠原) 제도 앞바다에서 27일 규모 6.9의 지진이 발생했다.이날 일본 기상청에 따르면 지진은 오후 5시 36분 해저 540㎞에서 일어났으며 진앙은 북위 27.9도, 동경 140.0도다. 오가사와라 제도는 도쿄 도심에서 남쪽으로 1000㎞가량 떨어진 태평양 섬들로, 지진이 비교적 잦은 지역이다. 오가사와라에서는 이번 지진으로 진도 3의 흔들림이 감지됐으나 쓰나미 경보는 발령되지 않았다.

  • 건조한 날씨 속 연천·파주 산불 잇따라
    27일 따뜻하고 건조한 날씨로 경기 북부지역에서 산불이 잇따라 발생했다.산림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28분께 경기 연천군 신서면의 한 야산에서 산불이 났다.불이 나자 산림 당국은 산불 진화 차량 2대, 진화 인력 13명을 동원해 28분 만에 진화를 완료했다.소방 당국은 인근 고대산 자연휴양림 부지 내에서 불이 발생한 것으로 추정했다.같은날 오후 3시 57분께 파주시 서패동에서도 산불이 발생해 산림 당국은 장비 8대와 인력 29명을 투입해..

  • 경사로에 주차했다가…미끄러진 본인 차량에 40대 '참변'
    경사로에 자동차를 주차한 운전자가 미끄러져 내려온 자신의 차량에 깔려 숨졌다.27일 전남소방본부와 영암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 25분경 영암군 학산면의 한 경사로에서 A씨(40대·남)가 승용차 아래 깔린 채 발견됐다.A씨는 심정지 상태에서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숨졌다.경찰은 낚시를 위해 세워둔 자신의 차량에 A씨가 변을 당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 與 잠룡들, 잠행 한동훈·광폭행보 오세훈·실력발휘 안철수
    4·10 총선 참패 후 여권의 관심은 앞으로 다가올 지방선거, 대통령 선거에 쏠리고 있습니다. 오는 2027년 대선까지 남은 시간은 약 3년, 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잠룡들의 행보도 갈리겠죠. 현재 보수 진영, 여권의 차기 대권주자로는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 오세훈 서울시장, 안철수 의원, 원희룡 전 장관, 홍준표 대구시장 등이 대표적입니다. 앞으로 남은 3년 사이에 '뉴페이스'가 혜성처럼 등장하면 또 추가해야겠지만요. 일단 총..

  • 음주운전 오토바이가 시내버스 '쾅'…30대 운전자 부상
    경기 수원시에서 술에 취해 오토바이를 몰던 30대 운전자가 시내버스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27일 경기 수원중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형사 입건해 조사 중이다.A씨는 전날 오후 11시 55분께 수원시 장안구의 한 도로에서 술에 취한 채 오토바이를 몰다가 앞서가던 시내버스의 후미를 들이받은 혐의를 받는다.당시 A씨는 승객 하차를 위해 속도를 줄이던 버스를 피하지 못해 사고를 낸 것으로 전해졌다.경찰은..

  • 박상우 국토장관 "용인 국가산단 신속 조성 위해 토지보상 등 속도"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27일 오전 경기 용인시 소재 첨단시스템 반도체 국가산업단지(이하 용인 반도체 국가산단) 후보지를 찾아 사업 추진경과를 보고받고 향후 추진계획도 점검했다.이번 점검은 지난 17일 범정부적으로 반도체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이뤄졌던 '용인 반도체 국가산단 상생협약식'의 후속조치가 마련됐다.현재 용인 반도체 국가산단은 사업시행자인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국토부에 산업단지계획을 수립·제출해 주민 공람 등 절차를 거치고 있는..
  • 경남 거제 조선소서 화재로 11명 중경상
    경남 거제시 사등면에 위치한 한 조선소에서 27일 오전 9시 11분경 도장을 하던 선박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 화재로 현장작업자 35명 중 11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4명이 얼굴과 팔다리에 2도 화상을 입는 등 크게 다쳤다. 7명은 가벼운 상처를 입어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경찰과 소방당국은 현장을 수습 뒤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할 방침이다.

  • 35주년 롯데월드...밤마다 역대급 '빛의 축제'
    뭐 특별한 거 없을까 싶을 때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떠올리자. 여기서 역대급 '빛의 축제'가 펼쳐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6일부터 야간 퍼레이드 '월드 오브 라이트(WORLD OF LIGHT)'를 시작했다. 개원 35주년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퍼레이드다. 공을 많이 들였다. 롯데월드 측에 따르면 퍼레이드 개발에 들어간 비용만 100억원 이상이다. 여기에 세계 유명 테마파크 공연 기획·연출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투입됐고 화려한 특수효과,..

  • [인터뷰] 젠지 '기인' 김기인 ② "MSI, BLG 경계…조심하십시오"
    올해 봄은 김기인의 계절이었다. 이렇게 아름답고 멋진 우승을 위해 힘든 선수 생활을 보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감동적인 순간이었다.새 생명이 기지개를 켜는 봄처럼 기인도 7년의 겨울을 지나 우승과 함께 새롭게 태어났다. 여러 역경속에서도 자기 자신을 끝까지 믿고 달려온 ‘기인’ 김기인을 만나봤다.◆ 이제는 MSI, 김기인을 넘어 젠지의 숙원을 이뤄야 할 때마법 같은 스프링 우승 이후 이제 MSI에 도전한다. 김기인에겐 첫 MSI다. 특히나..

  • [인터뷰] 젠지 '기인' 김기인 ① "프로 생활 쉽지 않았다...우승에 같이 울컥한 팬들 감사"
    올해 봄은 김기인의 계절이었다. 이렇게 아름답고 멋진 우승을 위해 힘든 선수 생활을 보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감동적인 순간이었다.새 생명이 기지개를 켜는 봄처럼 기인도 7년의 겨울을 지나 우승과 함께 새롭게 태어났다. 여러 역경속에서도 자기 자신을 끝까지 믿고 달려온 ‘기인’ 김기인을 만나봤다.◆ 다사다난했던 7년, 에버부터 젠지까지2017년 여름 Ever8 Winners에서 데뷔한 김기인은 첫 시즌부터 '샤이' 박상면, '스멥' 송경호..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