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츠 "갑질 사건 재발 방지 조치 취하겠다"
    쿠팡은 배달서비스 쿠팡이츠에서 불거지고 있는 일부 이용자의 갑질 사건에 대해 “피해를 입은 점주 여러분께 적절한 지원을 해드리지 못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재발방지 조치를 취하겠다”는 내용의 입장을 22일 밝혔다. 이날 쿠팡이 장기환 쿠팡이츠서비스 대표이사 명의로 밝힌 조치는 점주 보호를 위한 전담 조직 신설 및 악성 리뷰 대처 방안이다. 쿠팡 측은 “점주 여러분의 어려움을 들을 수 있는 전담 상담사를 배치하고 상담사에 대한 교육과 훈련..

  • 11번가, 아모레퍼시픽과 업무협약 체결…"뷰티 이커머스 시장 선도"
    11번가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뷰티 이커머스 시장 선도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이상호 11번가 사장과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가 각 사 대표로 참석해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었다.이 날 양사는 각 사의 핵심 성장동력을 결합해 뷰티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다양한 시너지 방안을 논의했다. 11번가의 배송제휴 역량을 활용한 화장품 빠른 배송 ‘선물하기’ 서비스를..

  • LG생활건강, 6.25전쟁 등 참전용사 1500여명에 '희망박스' 후원
    LG생활건강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희생한 참전용사 1500여명에게 향후 5년간 생활용품과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의 일환으로 경제적 어려움에 있는 참전용사 가정에 따뜻한 나눔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희망박스 후원사업’을 전개한다고 전했다.LG생활건강은 백마고지 참전전우회·월남 참전전우회·6.25전쟁 유격군전우회·인천상륙작전 참전전우회 등 1500여명에게 20..

  • 에잇세컨즈, 에버랜드 45주년 기념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분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는 부문간 시너지를 확대하는 차원에서 리조트 사업부문과 협업해 에버랜드 개장 45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에버랜드의 45주년 맞이 ‘자연농원’ 캠페인과 발맞춰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타깃으로 레트로 감성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특히 ‘자연과 동화의 나라 자연농원으로 떠나는 신나는 여름방학’을 테마로 자연농원의 BI(Brand..

  • 이마트24, '미술품 지분 소유권' 경품으로
    이마트24가 최근 증가하는 ‘아트테크’ 추세에 맞춰 미술품 지분 소유권을 경품으로 내건 행사를 진행한다. 22일 이마트24는 미술품 공동구매 플랫폼 ‘아트투게더’와 협업해 줄리안 오피의 ‘러닝 위민(Running Women)’ 지분 소유권을 경품으로 내걸었다고 밝혔다. 이 작품에 대한 지분을 여러 명이 나눠 갖게 되는데, 이마트24가 이 지분 소유권을 2조각씩 선착순 2200명에게 증정하는 것이다.그동안 편의점에서 자동차나 명품 가방 등 고가..

  • '내가 가는 단골숍은'…개성있는 플랫폼 찾는 소비자들
    특색있는 상품을 강조한 패션 플랫폼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있다. 특히 개성과 취향이 확고한 2030 젊은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쇼핑 플랫폼을 발견할 경우 단골로 이어지는 현상이 짙어지고 있다. 일부 전문 플랫폼들은 이같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도록 다양한 제품군의 큐레이션을 통해 충성 고객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해석이다.21일 온라인 패션·라이프 플랫폼 ‘하고(HAGO)’에 따르면 올해 1월에서 5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은 3..

  • 거리두기 개편되면…명품 기반 상승하던 백화점 업계 힘 받나
    3분기가 시작하는 7월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개편됨에 따라 일상이 보다 자유로워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소비 전방위에 있는 유통업계도 들썩이고 있다. 백화점 업계는 매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명품을 기반으로 올 들어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어, 3분기 소비심리 개선이 보탬이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백화점 3사는 확진자가 발생하면 점포 문을 닫는 등 홍역을 치룬 바 있기 때문에 방역 조치를 병행하고 있다는 점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 아모레퍼시픽, 그룹 계열사 에스트라 흡수 합병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계열사인 에스트라를 흡수 합병한다. 21일 아모레퍼시픽은 이사회를 통해 에스트라의 흡수 합병을 결의했다. 합병 후 에스트라는 존속법인인 아모레퍼시픽 내 사업부로 전환하게 된다. 회사의 합병 절차는 오는 9월 1일에 마무리될 예정이다.이번 합병을 위해 아모레퍼시픽은 그룹 지주회사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이 100% 보유한 에스트라 보통주 210만8947주에 대한 대가로 자사주 41만3814주를 교부하기로 했다. 합병 비율은 아모레퍼..

  • 코카콜라 '2021 썸머 캠페인' 진행…한정판 굿즈 선봬
    코카 콜라는 나만의 선택으로 짜릿하고 행복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짜릿한 선택, 짜릿한 여름!’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코카 콜라 섬머 캠페인에 맞춰 공개된 TV 광고에는 코카 콜라 오리지널과 제로를 각각 선택한 소비자가 경험하는 ‘찐텐’이 폭발하는 여름 일상을 독특한 이분할 화면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광고는 상점에 들러 코카-콜라를 주문한 남자를 직원이 “오리지널요? 아니면 제로요?”라고 되묻고 남자의..

  •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기네스북 1년 맞아 굿즈 증정
    파리바게뜨가 스테디셀러 ‘실키롤케익’의 기네스월드레코드 등재 1주년을 맞아 기념 굿즈를 증정하고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21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제품의 모양과 부드러운 식감을 표현한 ‘실키롤타월’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한다.또한 롤케익을 감싸는 소재를 특수 필름으로 변경해 제품 겉면이 벗겨지는 불편함을 없애고, 100% 재활용이 가능한 투명 페트 용기에 제품을 담아 취식과 보관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에 리뉴얼한 패키지는 다른..

  • 롯데칠성음료, 한국식품연구원과 한국형 위스키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칠성음료 본사에서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 백형희 한국식품연구원 원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한국 정통기술을 이용한 K-스피리츠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롯데칠성음료는 한국식품연구원과 함께 한국 전통 균주와 증류기, 국산 숙성 용기를 활용한 한국형 위스키 개발을 위한 공동연구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생산·연구·마케팅 인재들로 구성..

  • "여성의 경제적 자립 지원"…아모레퍼시픽 '뷰티풀 라이프' 사업 공모
    아모레퍼시픽은 여성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2021년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여기관 모집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다음달 16일까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배분신청시스템을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하다.대상은 지역사회에서 사회복지 활동을 행하는 비영리기관·단체 및 시설이며 다문화 여성·비혼(양육)모·시설퇴소청소년 등 환경적인 취약성을 가진 여성의 자립과 취업을 위한 고용 및 복지서비스를 함께 지원할 수 있는 기관이면 신청 가능하..

  • 롯데온 '새로온(ON)세상' 이벤트 '온세일' 동시 진행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새로온(ON)세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며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기획했으며 설문조사와 댓글 이벤트 등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먼저 ‘코로나19 이후 가장 되찾고 싶은 일상’이란 주제에 대해 제시된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설문조사 이벤트에 응모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호텔 서울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100..

  • 오뚜기 '토마토 케챂' 올해 50주년…47억개 팔려
    오뚜기는 자사 대표 제품 ‘토마토 케챂’이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았다고 21일 밝혔다. 오뚜기는 1971년 8월 당시 미국인들이 즐겨 먹는 토마토소스에 착안해 국내 최초로 토마토 케챂을 선보였다. 처음에는 ‘도마도 케챂’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했다. 지난해까지의 판매량은 국내 기준 약 141만 톤으로, 이를 300g 튜브형 제품으로 환산하면 약 47억개에 달한다. 국민 1인당 약 91개씩 소비한 셈이다. 오뚜기는 김치·장류 등 발효 식품이 발..

  • 쿠팡, 덕평물류센터 화재 피해 입은 주민 대상 지원센터 개설
    쿠팡은 덕평물류센터 화재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인근 지역 주민들을 위해 주민피해지원센터를 개설한다고 21일 밝혔다. 쿠팡은 주민들의 피해 접수를 위해 전용 신고전화(02-2058-8000)를 개통하고 22일부터 주민들의 피해 신고를 받는다. 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오후 10시까지다. 쿠팡 측은 접수된 피해 사례에 대해서 신속한 심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입은 피해를 보상한다는 방침이다. 덕평물류센터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들 가운데 이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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