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37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이회성 전 IPCC 회장, 과학자들 만나 소통 시간 가져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이회성 전 lPCC 회장이 국내 젊은 과학자들을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상청은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 간 협의체(IPCC) 제6차 보고서의 이해와 확산을 위한 간담회'를 31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IPCC에 대한..

경찰, 연말연시 음주·마약 운전 특별단속 실시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경찰청은 각 시도 자치경찰위원회와 협조해 다음 달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3개월간 연말연시 음주·마약 운전에 대한 특별 단속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단속은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음주 운전에 대한 경각심이 느슨해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시..

주말 제주 최대 250mm 많은 비…다음주 평일 기온↓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제주도와 남해안을 중심으로 최대 250㎜에 달하는 많은 비가 내리겠다. 기상청은 31일 정례 브리핑에서 "대만 타이베이 남쪽 360㎞ 해상에 위치한 제21호 태풍 콩레이와 오른쪽에 자리한 북태평양고기압 사이 좁은 길로 현재 남쪽의 수증기가 북상하며 이날 밤부..

한국진보연대, 경찰 압수수색에 "국면 전환용 탄압 중단해야"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한국진보연대가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수사를 받자 "정권과 경찰은 국면 전환용 공안 탄압을 중단하라"며 반발했다. 한국진보연대와 국가보안법 폐지 국민행동 등 시민사회단체는 31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경찰청 앞에서 "경찰의 사회단체 압수수색을 규탄한다"..

[오늘날씨] 전국 맑고 일교차 커…내륙 짙은 안개
⑦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목요일인 31일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과 밤 일교차가 10도 이상으로 크겠다. 이날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경상권은 가끔 구름 많고 제주도는 차차 흐려지겠다고 예보했다. 새벽부터 오전 사이 경기 남동부와 강원 내륙·산지, 충청권 내륙, 전라권 내륙,..

[단독] 이상동기 범죄 막으려다...늘어난 112신고 출동 시간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묻지마 범죄' 등 이상동기 범죄를 줄이기 위해 경찰이 올해 2월 전국 18개 시도경찰청 관할에 신설한 '기동순찰대'와 파출소·지구대 인력을 통합해 특정지역 순찰을 강화한 '중심지역관서' 운영 후 오히려 경찰의 현장 출동시간이 지연되는 것으로 나타..

경찰, 한국진보연대 압수수색…국가보안법 위반 혐의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경찰이 30일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시민단체 한국진보연대 사무실에 대한 압수수색을 실시했다. 경찰청 안보수사국은 이날 오전 서울 서대문구 한국진보연대 사무실 등을 압수수색하고 있다. 한국진보연대 사무실과 같은 건물에 있는 통일시대연구원과 통일의길 사무실에서..

경찰,'딥페이크 범죄' 피의자 506명 검거…3명 특진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경찰은 올해 '딥페이크 범죄' 피의자 506명을 검거하고 23명을 구속했다. 30일 경찰청에 따르면 올해 1월1일부터 이달 25일까지 경찰은 딥페이크 범죄 사건 총 964건을 접수했다. 경찰청은 지난 8월28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딥페이크 범죄 근절을..

[오늘날씨] 전국 대체로 맑고 일교차 10도 이상…내륙 짙은 안개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수요일인 30일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아침 기온이 10도 내외로 떨어지겠다.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10도 내외로 낮겠고,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낮 기온이 20도 이상으로 올라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이상으로 크겠다 아침 최저기..

[경찰청 24시] '모바일 지문식별' 미등록 아동 30%… "8세 미만 의무화해야"
신원이 불명확한 아동이나 지적·자폐 장애인, 치매 환자 등의 실종 시 신속히 찾아내 보호자 곁으로 돌려보내기 위해 마련된 '모바일 지문식별 시스템'이 등록·업데이트 등의 문제를 드러내며 실효성에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29일 경찰청에 따르면 신속한 신원 확인을 위해 경찰이 개발한 '모바..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