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16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NHN "페이코, '티메프 사태'로 채권 1300억원 미회수…"비상경영 돌입"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NHN 자회사 NHN 페이코가 티몬·위메프(티메프) 사태로 회수하지 못한 매출채권 규모가 약 1300억원에 달한다고 27일 공시했다. NHN은 "티몬 등 판매대금 정산 불능 사태와 관련해 미회수 매출채권이 발생했다. 미회수 매출채권 중 약 102억원에 대해서..

업비트 추격하는 빗썸…'수수료 제로' 카드 먹힐까?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점유율 2위를 유지하던 빗썸이 업비트와의 점유율 차이를 줄여가고 있다. 빗썸은 내달부터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다시 진행하며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이러한 빗썸의 행보에 빗썸의 점유율이 장기적으로 올라 회원을 유지할 수 있을지 이목이..

카카오, AI 언어모델 성능 평가 데이터셋 공개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카카오는 인공지능 언어모델의 펑션콜(Function Call, 함수호출) 성능을 평가할 수 있는 데이터셋인 'FunctionChat-Bench'를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펑션콜(Function Call, 함수호출)이란 AI 언어모델이 자체적으로 수행할..

지니뮤직, '2024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선정…"인재육성 힘쓸 것"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지니뮤직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인증하는 '2024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도는 다양한 인재 발굴 및 직원 역량 개발에 힘쓰는 공공기관과..

두나무, 케이뱅크-BC카드와 디지털 금융서비스 협력 모델 구축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두나무가 케이뱅크·BC카드와 디지털 금융서비스 협력 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3사는 각 사가 보유한 기술력과 서비스 간 시너지를 토대로 디지털 금융 생태계의 대중화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협약식은 지난 26일..

SK브로드밴드 "연말 100만 이용자 목표"···B tv에 ‘에이닷’ 결합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최근 IPTV 가입자 수가 감소하며 성장이 정체되자 SK브로드밴드는 에이닷과 결합한 'Btv 에이닷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SK브로드밴드는 B tv 이용자수를 현재 87만명에서 연말 100만명으로 목표한다고 밝혔다. 26일 SK브로드밴드는 서울 중구..

카카오 톡학생증, 스타벅스와 대학생 전용 '스탠다드 카드' 선봬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카카오가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와 함께 대학생 전용 혜택 강화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학생 전용 혜택은 스타벅스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 톡학생증으로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을 인증한 이용자들에게는 '스타벅스 스탠다드 카드(Stud..

카카오, 십대여성인권센터와 디지털 공간서 청소년 보호 위해 협력한다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카카오가 디지털 공간에서 아동·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십대여성인권센터와 '아동·청소년 성보호 정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는 지난 25일 십대여성인권센터와 '아동·청소년 성보호 정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가입자 감소하는 OTT 플랫폼…구독료 할인 사활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구독자가 줄어들기 시작하면서 OTT 플랫폼에서 구독료 할인 이벤트 및 통신사와 결합 할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25일 데이터 분석 업체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넷플릭스의 지난 8월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1121만명으로 전년..

카카오모빌리티, 서울시 자율주행 서비스 개시…'카카오T'로 통합 운영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카카오모빌리티가 서울 자율주행자동차 운송플랫폼 민간사업자에 최종 선정돼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서울시는 3800만 이용자를 보유한 '카카오 T'에 서울시 자율주행 운송플랫폼을 통합 운영해 이용자 접근성 향상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서울 자율주..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