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74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KCC, ‘더 클렌체 갤러리 부산’ 오픈···"부산·경남 공략 가속화"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KCC가 프리미엄 창호 전시장 '더 클렌체 갤러리 부산'을 오픈하며 부산·경남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20일 KCC에 따르면 회사는 부산영업소에 더 클렌체 갤러리 부산을 오픈했다. 이날 열린 오픈 행사에는 정재훈 KCC 대표와 김현근 전무, 건설사 임직원..

"최대 22% 할인" LX하우시스, ‘뷰프레임’ 특별 이벤트 진행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LX하우시스가 'LX지인 창호 뷰프레임'의 제품가격을 22% 할인하는 '뷰프레임 특별 할인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달 선보인 창호 신제품 '뷰프레임' 출시 한 달을 맞아 다음달 말까지 해당 제품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운영..

"이번 휴가, 어디로 갈까" 여행업계, 혜택 강화로 여름 수요 선점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5월도 중반을 넘어서며 여름휴가의 시간이 다가오는 지금, 여행업계가 휴가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8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야놀자 플랫폼 부문은 글로벌 항공 및 해외 숙소 간 시너지를 기반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항공과 숙소 결..

청호나이스, 진천 제조본부 생산라인 증축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청호나이스가 국내외 수주 확대에 맞춰 진천 제조본부의 생산라인을 증축, 생산량을 30% 확대했다. 이를 통해 정휘동 청호나이스 회장은 회사의 경영효율화와 생산성 향상을 시도한다는 방침이다. 17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회사는 충북 진천에 위치한 제조본부 내 생..

형지 최준호 부회장, 한-캄보디아 포럼 참석···동남아 경쟁력 확보 모색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최준호 패션그룹형지 부회장이 캄보디아에서 열린 비즈니스 포럼을 참석, 현지 경쟁력 확보 방안을 모색했다. 17일 패션그룹형지에 따르면 최 부회장은 지난 16일 대한상공회의소와 캄보디아상공회의소 공동 주최로 상의회관에서 열린 '한-캄보디아 비즈니스 포럼'에..

다가오는 여름, 슈즈 트렌드로 시선 모으는 패션업계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여름을 맞이하는 패션업계가 스타일리쉬한 신발을 선보이며 올 시즌 슈즈 트렌드 선점에 나선다. 이들 기업은 디테일을 강조한 스타일부터 실용성과 독창성을 갖춘 제품을 앞세운다는 방침이다. 1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리본과 프릴 등의 디테..

"온라인·신사업 확장" 비비안, 1분기 매출 509억···전년比 5%↑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비비안이 온라인 채널·신사업 확장에 매출과 이익률이 개선세를 보였다. 비비안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509억원을 거둬 전년 동기대비 5% 늘어난 실적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은 3270만원을 기록, 적자로 전환했으나 매출총이익은..

"테이크아웃에도 혜택 제공" 요기요, 포장 주문 7% 할인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최근 배달 앱의 혜택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요기요가 포장 주문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승부수를 던진다. 17일 요기요에 따르면 회사는 서울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포장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포장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해외 수주 증가" 콜마비앤에이치, 1Q 영업익 95억···"전분기 대비 138%↑"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콜마비앤에이치가 건강기능식품의 해외 수주 증가와 중국법인 강소콜마의 성장에 힘입어 2분기 연속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동반 상승했다. 콜마비엔에이치는 1분기 매출 1602억원, 영업이익 95억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3% 올..

"오픈마켓 호조" 11번가, 1Q 영업손실 195억···전년比 38% 개선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11번가가 오픈마켓 사업의 2달 연속 흑자에 1분기 영업손실이 개선세를 보였다. 회사는 이 기세를 이어 2025년 흑자달성에 도전한다는 방침이다. 11번가는 1분기에 매출 1712억원, 영업손실 195억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