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2,70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HDC현대산업개발, 심포니 희망드림빌더 1기 수료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이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HDC 심포니 희망드림빌더 1기 참가자 18명이 모두 교육을 마치고 수료했다. 3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HDC 심포니 희망드림빌더는 서울·수도권 지역의 자립준비청년과 장애 청년에게 전문 건설기술을 전수해..

대우건설, 챗 GPT 기반 영문문서 작성 바로레터AI 개발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대우건설이 AI를 활용, 영문 문서 작성이 가능하고 악재를 조기 감지할 수 있는 시스템인 바로레터AI 서비스를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 바로레터 AI는 지난해 2월 챗 GPT를 활용해 영문 레터 자동 작성 시스템을 개발해보자는 플랜트사업본부 아이디어로 시작..

GS건설, 경기 '여주역자이 헤리티지' 공급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GS건설이 경기 여주시에서 '여주역자이 헤리티지'를 공급한다. GS건설은 '여주역자이 헤리티지' 견본주택을 3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경기 여주시 교동 세동도시개발사업지구 내 선보이는 '여주역자이 헤리티지'는 지하2층 ~ 지상 최고 27층 8개동..

서울 성동구 이마트 부지에 복합문화시설 들어선다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서울 성동구 이마트 부지에 복합문화시설이 들어선다. 서울시는 지난 2일 제2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 수권소위원회를 열고 성동구 성수동2가 333-16번지 일대 이마트부지 지구단위계획과 특별계획구역 세부개발계획을 수립했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 부지에는 지하..

SH공사, 신입사원 45명 공채…23일까지 원서 접수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SH공사는 신입사원 45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3일 밝혔다. 직무별로 사무직 20명, 기술직 10명, 주거복지직 15명을 뽑는다. 모집공고는 5월 3일 16시 SH공사 누리집에 게시한다. 모든 직종은..

5월 서울 아파트 분양 '러시'… 분양가에 따라 흥행 희비 예상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분양가가 치솟고 있는 서울에서 이달 아파트 2300여 가구가 분양된다. 모두 분양가 상한제를 받지 않는 비규제지역에서 물량이 나와 분양가는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별로 입지 차이가 커 분양 계약률도 온도차가 날 것으로 보인다. 2일 부동산R114에..

SH공사 "공공주택 단지 수익률 들쭉날쭉"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는 LH와 비슷한 위치에 있는 공공주택단지 간 수익률을 비교한 결과, LH와 SH공사 간 수익률이 최대 24% 포인트(p)가량 차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일 밝혔다. 주택법(제57조)에 근거한 현행 분양가 공시제도는 준공 시점의..

서울 홍은5구역 614가구 공동주택 들어선다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서울 서대문구 홍은5구역에 614가구 공동주택이 들어선다. 서울시는 지난 1일 제6차 도시계획위원회를 열고홍은5주택재건축 정비구역 및 정비계획 변경·경관심의(안)을 수정가결 했다고 2일 밝혔다. 서대문구 홍은동 277-45번지 일대 홍은5 주택재건축 정비구..

서울 남산 주변 성곽길·소파로 최고 45m 높이 완화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앞으로 서울 남산 주변에 위치한 성곽길, 소파로에서 정비사업을 추진할 경우 최고 45m까지 건축물을 지을 수 있게된다. 서울시는 지난 1일 제6차 도시계획위원회를 개최하고 고도지구 등 전면 개편을 위한 용도지구(고도지구, 특화경관지구) 결정(변경)(안)을..

[기자의눈] 쇼통에 그친 용산국제업무지구 주민설명회
"(발표자료) 사진은 찍으셔도 됩니다. 가져가시면 안됩니다." 지난달 18일 서울 용산국제업무지구 열린 도시개발 주민설명회에 참석한 시민이 발표자료가 인쇄된 문서를 가져가려고 하자 행사 담당자가 시민에게 했던 말이다. 참석한 시민들은 삼삼오오 모여 핸드폰으로 인쇄물을 한 장씩 넘기면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