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5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굿바이' 나의 대한극장
공간과 추억은 떼려야 뗄 수 없는사이다. 특정 공간이 사라지면 여기에 얽힌 나만의 추억도 덩달아 사라지는 기분이다. 개인적으론 극장, 그중에서도 복합상영관 이전 단관 시절의 극장이 그렇다. 66년의 역사를 뒤로하고 오는 9월 30일 문을 닫는 대한극장은 서울에서 중·고교를 다닌 지금의..

[조성준의 와이드엔터]문 닫는 '시네마 천국', 사라지는 추억들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공간과 추억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다. 특정 공간이 사라지면 여기에 얽힌 나만의 추억도 덩달아 사라지는 기분이다. 개인적으론 극장, 그중에서도 복합상영관 이전 단관 시절의 극장이 그렇다. 66년의 역사를 뒤로 하고 오는 9월 30일 문을 닫는 대한극장은..

브리트니 스피어스, 이번에는 남친과 호텔에서 싸워 구급대 출동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미국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호텔에서 다쳐 구급대가 출동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다친 이유를 두고 남자친구와 싸웠기 때문이란 내용의 보도가 전해졌지만. 스피어스 본인은 부인했다. 2일(현지시간) 미국 보도 전문 케이블 방송 CNN 등이 인용한 스피어스 지인..

어도어 민희진 "뉴진스 전속계약 해지 권한 달라 한 건 독립 경영 위한 것"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모 회사인 하이브를 상대로 '뉴진스의 전속계약 해지 권한'을 자신에게 달라며 요구했다고 알려진 것과 관련해 "독립적인 레이블 운영을 위한 요청이었다"면서 경영권 탈취 시도 의혹을 다시 부인했다. 그러나 대형 기획사에 소속된 톱스타 아티스..

마동석만 봐야 하는 극장가, 언제쯤 달라질까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마동석만 봐야 하는 극장가 풍경이 언제쯤 바뀔 수 있을까. '범죄도시4'에 대적할 만한 국내외 경쟁작들이 당분간 전무해 보이는 가운데, 소수의 흥행작에만 대부분의 상영관을 내주는 '스크린 독과점' 현상에 대한 지적이 제기되기 시작했다. 2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

70㎜ 필름 원본 그대로 관람했던 대한극장, 66년만에 문 닫는다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한국 영화의 충무로 시대와 함께 해 왔던 대한극장이 66년만에 문을 닫는다. 대한극장을 운영하는 세기상사는 30일 전자 공시를 통해 "영화 상영 사업의 패러다임 변화로 인한 지속적인 적자 해소와 회사 소유 자산의 효율화 및 사업 구조 개선을 이유로 극장사업부..

[시네마산책] 액션에 로맨스ㆍ코미디 양념...밍밍하게 따로노네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연출자의 의도가 분명하게 느껴지는 영화는 질적 완성도를 따지기 어렵다. 짜장면 전문이라고 스스로 널리 못박은 중국집 주장방에게 짬뽕은 왜 제대로 못 만드냐고 타박할 순 없는 노릇, 1일 개봉하는 '스턴트맨'이 그렇다. 일급 스턴트맨 콜트(라이언 고슬링)는..

'비방·폭로' 하이브·어도어 극한대립에 K-팝 위기설 '모락모락'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하이브 방시혁 의장은 지난해 봄 미국의 보도 전문 채널 CNN과 만난 자리에서 이렇게 말했다. 아티스트에 대한 압박과 획일적이고 강압적인 아이돌 육성 시스템 등 K-팝 시스템의 어두운 면을 언급한 질문에 "과거에는 그랬지만 요즘은 자율성을 최대한 침범하지 않..

김동호 전 BIFF 집행위원장 다룬 다큐멘터리, 칸 클래식 섹션 초청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김동호 전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의 근황을 알리고 업적을 재조명하는 다큐멘터리 '영화 청년, 동호'가 다음달 중순 개막되는 제77회 칸 국제영화제 클래식 섹션에서 공식 상영된다고 제작을 맡은 부산 지역 일간지 국제신문이 26일 전했다.. 부산의 존 필름이..

마동석 괴력 또 통했다! '범죄도시4' 개봉일 82만명 관람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영화 '범죄도시4'가 개봉일 하루에만 82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순항의 시동을 걸었다. 25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4'는 개봉일인 전날 전국에서 82만1626명(매출액 점유율 96.6%)을 불러들여 일일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이 같..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