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37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곽노정 SK하이닉스 사장 "견고한 반도체 생태계 구축"
아시아투데이 최지현 기자 = 곽노정 SK하이닉스 사장이 "여전히 불확실성이 큰 상황이지만 함께 더 큰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AI(인공지능) 메모리 시장 개척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전반에 긴밀하게 협업해 견고한 반도체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곽 사장은..

'세계 2위' 되겠다던 인텔, 1Q 파운드리 25억달러 적자
아시아투데이 최지현 기자 = 미국 반도체 기업 인텔이 시장 예상치에 못미치는 분기 매출을 기록했다. 글로벌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2위를 목표로 삼성전자를 추월하겠다던 인텔은 반도체 사업 부문을 팹리스(반도체 설계)와 파운드리로 이원화하며 경쟁력을 키웠지만, 지난해에 이어 올해 1분..

"AI 동맹"…노태문 삼성전자 사장, 구글 부사장 회동
아시아투데이 최지현 기자 = 삼성전자가 구글과 AI(인공지능) 동맹을 강화할 전망이다. 노태문 모바일경험(MX) 사업부장(사장)이 구글에서 플랫폼·디바이스 사업을 총괄하는 릭 오스터로 부사장을 만나면서다. 이들은 SNS(사회연결망서비스) 계정을 통해 이 소식을 알리며 AI 파트너십 확대..

LG전자, 중동·아프리카 '맞춤형 AI가전' 주도권 고삐
아시아투데이 최지현 기자 = LG전자가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현지 밀착 소통으로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현지에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LG전자는 세트 기술을 넘어 다양한 플랫폼과 솔루션을 제시하고 현지 맞춤형 제품과 기술을 선보여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성장을 이어간다..

삼성전자 QLED 8K TV '가장 효과적인 TV 광고' 선정
아시아투데이 최지현 기자 = 삼성전자의 네오 QLED 8K TV 글로벌 광고가 브랜드 컨설팅 기업 칸타로부터 '가장 효과적인 TV 광고' 부문 톱 3에 선정됐다. 회사는 앞으로도 화질·사운드를 넘어 일상 전반의 다양한 경험을 다루는 참신한 광고 캠페인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26일 업..

메가박스서 AI 세탁기를…삼성, '비스포크 AI' 체험 공간
아시아투데이 최지현 기자 = 삼성전자가 메가박스 주요 지점에서 '비스포크 AI 콤보'와 '비스포크 AI(인공지능) 스팀'을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제품을 체험하고 스탬프 투어를 완성한 고객에게는 비스포크 AI 가전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26일..

삼성스토어, 아동안전지킴이집 매장 3배 늘린다
아시아투데이 최지현 기자 = 삼성스토어가 올해 아동안전지킴이집 서비스 참여 매장을 3배 이상 확대한다. 낯선 사람이나 동물로부터 위협을 받거나 길을 잃은 어린이는 아동안전지킴이집으로 위촉된 삼성스토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가 26일 오프라인 매장 삼성스토어의 아동안전지킴이..

HBM 호황·낸드 수요 회복…SK하이닉스 1Q '역대급 실적'
아시아투데이 정문경·최지현 기자 = SK하이닉스가 고대역폭메모리(HBM) 판매 호황과 낸드 수요 회복에 힘입어 역대 최대 1분기 실적을 냈다. 매출은 1분기 실적 중 최대이고, 영업이익은 반도체 초호황기였던 2018년 1분기에 이은 두번째 높은 기록이다. SK하이닉스는 메모리시장이 장기..

[컨콜종합] SK하이닉스 HBM3E 12단 내년 공급…AI 역량 총력
아시아투데이 최지현 기자 = SK하이닉스가 내년부터 HBM3E 12단 제품 공급에 나선다. 회사는 올해 메모리 시장 규모가 과거 호황기에 버금가는 수준에 도달할 것으로 보고, HBM(고대역폭메모리)을 비롯한 AI(인공지능)향 제품 기술력 강화에 전사적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SK하이닉..

불경기 속 진가 뽐낸 '생활가전'…LG전자, 1분기 최대 매출 찍었다
아시아투데이 최지현 기자 = LG전자가 1분기 '가전 명가' 다운 실적을 냈다. 3고(고물가·고환율·고금리)에 따른 수요회복 지연 등 거시경제 불확실성이 커지는 상황에서도 주력사업인 생활가전이 역대 최대 매출과 두 자릿수 영업이익률을 올렸다. 기존 프리미엄 전략은 유지하는 동시에 라인업..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