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70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카카오모빌리티, 고양국제꽃박람회 현장에 순찰용 바이크 지원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카카오모빌리티가 모빌리티 플랫폼과 인프라를 활용한 지역사회와의 상생 협력에 적극 나서고 있다. 그 일환으로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 현장에 순찰용 카카오 T 바이크를 지원해 행사장 내 안전 강화와 범죄예방에 협력 중이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

카카오, '서울페스타'에 카카오프렌즈 참여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가 서울페스타 2024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는 황금연휴 기간 서울 곳곳에서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행사로 나들이객들과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서울페스타는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서울 대표 봄축제로 서울의 다..

LG U+, 유치원 학부모 위한 메타버스 전시관 '픽키즈' 출시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LG유플러스는 아이를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보낸 부모를 위해 가상 공간에서 내 아이의 활동과 작품을 볼 수 있는 메타버스 전시관 '픽키즈'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맞벌이하는 부모나 먼 거리에 사는 조부모들이 생생한 아이의 성장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KT, 외국인 전용 '5G 웰컴 요금제' 출시…데이터 속도 강화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KT는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5G 웰컴 요금제' 3종을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요금제는 음성 통화나 문자보다 데이터 통신을 주로 이용하는 외국인들의 이용 행태를 고려해 기본 데이터 사용 후 지속 이용 가능한 데이터 속도를 강화한 것이 특..

LG U+, 라이드플럭스와 AI 기반 무인 자율주행 기술 개발 맞손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LG유플러스는 자율주행 스타트업 라이드플럭스와 '무인 자율주행 기술 개발'에 나선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자율주행에 적용되는 △원격 관제 △원격 주행 △자율주행 전용 5G 통신 △양자 보안 등 AI 기반의 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이다. 라이드..

핵심 신사업 'AI 에이전트' 줄줄이 선보이는 이통사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AI를 활용한 신사업을 추진 중인 이통사들이 AI 에이전트 개발에 힘쓰고 있다. 통신업계는 향후 AI에이전트가 AI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LG유플러스는 최근 자체 개발한 AI 기술 '익시(ixi)' 기반의 AI 에이전트 플..

KT '우리가족대표' 서비스, 앱에서도 가족 대표 등록 가능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KT는 가족 통신 업무를 대신할 수 있는 '우리가족대표' 서비스의 업무 범위를 확대하고, '마이케이티' 앱에서 가족 대표 등록 및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KT가 지난 1월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 '우리가족대표'는 가족 중 통신 상..

LG U+ 키즈토피아, 어린이 특화 메타버스로 '지구사랑탐사대' 선봬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LG유플러스는 어린이 특화 메타버스 서비스 '키즈토피아'에서 AI 안내원과 함께 동식물 200여 종을 생생하게 탐험해 볼 수 있는 생태체험학습 콘텐츠 '지구사랑탐사대'를 선보인다. 지구사랑탐사대는 지난 1월 동아사이언스와 체결한 '메타버스 체험형 콘텐츠 공동..

반감기 끝났지만 잠잠한 비트코인… 시장 반응 '극과극'
비트코인이 4년마다 돌아오는 반감기가 끝났음에도 시세 변동이 크지 않은 가운데 가격 전망이 엇갈리고 있다. 일부 전문가는 당장 급등하지 않더라도 6개월 이후에는 상승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반면 올해의 경우 이미 반감기 이전에 비트코인 사상 최고가를 경신한 만큼 가격 상승이 없을 것이라는..

'반감기 완료' 비트코인, 가격 전망 예측 엇갈려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비트코인이 4년마다 돌아오는 반감기가 끝났음에도 시세 변동이 크지 않은 가운데 가격 전망이 엇갈리고 있다. 일부 전문가는 당장 급등하지 않더라도 6개월 이후에는 상승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반면 올해의 경우 이미 반감기 이전에 비트코인 사상 최고가를 경신한 만..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