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9일 킨텍스서 개막 外

[여행 브리핑]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9일 킨텍스서 개막 外

기사승인 2021. 09. 07. 08: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여행/ 대한민국국제관광박람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사무국 제공
◇ 제6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9일 킨텍스서 개막

국내외 우수한 관광 콘텐츠와 관광산업의 미래를 위한 제6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가 ‘코로나19 이후 국내 관광산업의 선제적 대응’이라는 주제로 9일부터 12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된다. 전국 지자체 및 기관, 다수의 관광업계 유망 업체들이 지역 특성에 맞는 관광 콘텐츠를 소개하고 스마트관광을 통해 국내 관광 시장에 대안을 제시한다. 실무자 세미나와 트래블 마트도 진행된다. 유튜브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박람회 기간에 개최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여행/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水퍼히어로: 바다를 지키는 아쿠아리스트 사진전’/ 롯데월드 제공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바다를 지키는 아쿠아리스트’ 사진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水(수)퍼히어로: 바다를 지키는 아쿠아리스트’ 사진전을 진행한다. 해양생물 보전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된 이번 사진전에는 바다사자, 물범 등 해양생물의 역동적인 모습과 이들이 아쿠아리스트와 교감하는 모습 등을 담은 사진들이 전시된다. 훔볼트 펭귄과 작은발톱수달 등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번식한 생물들과 아쿠아리스트들의 해양 구조 활동 등 관람객이 평소 보기 어려운 순간들도 선보인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선 650종 5만5000여 마리의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다.

여행/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호트(호텔+트레이닝)’ 프로그램/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호트’ 프로모션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가 ‘호트(호텔+트레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이용 시 비대면으로 요가를 배울 수 있는 안다르 호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용객은 요가 매트, 스트레칭 롱밴드, 마사지볼 등 요가 용품이 비치된 객실 내에서 요가 영상을 시청하며 요가를 체험할 수 있다.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형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가격은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 객실 주중(월~목요일)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100만원부터.

여행/ 소노캄 고양_플레이그라운드
반려동물 전용 운동장 ‘플레이그라운드’/ 소노호텔앤리조트 제공
◇ 소노캄 고양 ‘아주 Dog특한 하루’ 패키지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소노캄 고양이 ‘아주 Dog특한 하루’ 패키지를 내놨다. 펫 동반 객실, 펫스쿨 스트레칭&피트니스 클래스, 반려동물과 이용이 가능한 카페&레스토랑 ‘띵킹독’ 페어링 메뉴, 반려동물 전용 운동장 플레이그라운드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스트레칭&피트니스 클래스는 펫스쿨 재활 담당 선생님의 진행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각각 2회씩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클래스에서는 반려동물의 근육을 풀어주고 늘려주는 스트레칭과 근력 강화에 유용한 피트니스 동작을 배운다.

사본 -2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_추석 투고 명절음식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제공
◇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한가위 투고 프로모션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이 선 예약 후 호텔에서 픽업하는 ‘투고(To-go)’ 상품을 선보였다. 인삼갈비찜, 소고기잡채, 4색 모듬전, 나물, 한과, 과일 등 집에서 상차림을 할 수 있는 명절음식 10선과 와인세트 6종 등이다. 명절음식은 호텔 셰프가 직접 조리하거나 엄선했다. 가격은 단품 1만~5만원. 필요한 메뉴만 예약할 수도 있고 10가지 메뉴를 한 번에 패키지로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로 예약하면 약 20% 할인된다. 와인세트는 한 병 또는 두 병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3만~11만원.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