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모레퍼시픽-네이버, 네이버쇼핑서 슈퍼 뷰티 위크 개최

아모레퍼시픽-네이버, 네이버쇼핑서 슈퍼 뷰티 위크 개최

기사승인 2021. 09. 26. 10: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 오는 27일부터 10월3일까지 네이버쇼핑에서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관계사 브랜드가 한데 모여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는 설화수, 헤라,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은 13회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최대 80% 할인 행사가 열리고, 행사 상품 구매 시 특별 키트 증정, 구매왕 추첨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6월 네이버와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을 포함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해서 디지털 사업 역량 강화를 이뤄나갈 방침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