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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KL, 업계 최초 IT서비스 관리 국제표준인증 획득

GKL, 업계 최초 IT서비스 관리 국제표준인증 획득

기사승인 2021. 10. 05. 1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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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KL
김영산 그랜드코리아레저 사장(오른쪽)과 이일형 로이드인증원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GKL
그랜드코리아레저(GKL)가 카지노 업계 최초로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정보통신(IT) 서비스 관리 국제표준인증인 ‘ISO/IEC 20000-1:2018’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서비스 관리를 위한 국제표준인 이 인증은 IT 관련 기업이나 기관이 고객 요구에 맞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는 지를 검증하는 제도다.

GKL은 카지노 서비스 특성이 반영된 국제 인증 기준의 IT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고, 해당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세스 관리기반을 마련하는 등 고객 중심의 원활한 정보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김영산 GKL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고품질 IT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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