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시작 하루만에 판매액 180억원 돌파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시작 하루만에 판매액 180억원 돌파

기사승인 2021. 11. 28. 10: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시작 1일 만에
무신사가 ‘2021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시작 하루만에 판매액 180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자정부터 진행된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판매 시작 25시간 만에 총 누적 판매액 180억원을 돌파했다. 판매액은 오픈 3분 만에 1억원을 넘었으며 30분 만에 10억원을 웃돌았다.

지난 26일 오전 9시 기준 달성 판매액은 210억여 원으로 총 누적 할인액은 약 176억 원에 달한다. 하루 동안 총 250만 명 이상이 무신사 스토어를 방문했고, 분당 최대 4만 명 이상이 접속했다. 트래픽도 전주 대비 약 3.4배 증가했다.

입점사 중 하루 동안 누적 판매액 1억 원을 돌파한 브랜드도 36개에 달한다. 커버낫, 마크 곤잘레스, 디스이즈네버댓, 라퍼지스토어, 아디다스, 예일, 예스아이씨, 코드그라피 등이 매출 상위 10위권 내에 올랐다.

행사는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