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한킴벌리, 네이버 해피빈과 생리대 기부캠페인 진행

유한킴벌리, 네이버 해피빈과 생리대 기부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2. 05. 27. 10: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생리대 기부캠페인 ‘힘내라 딸들아’ 이미지./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27일 자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월경의 날을 앞두고 네이버 해피빈과 협업을 통해 ‘2022 힘내라 딸들아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이번 라이브를 앞두고 50만 패드 기부를 결정했으며 고객 참여에 따라 20만 패드가 추가로 한국여성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는 한국여성재단, 해피빈과의 협업을 통해 보호시설 또는 그룹홈을 떠나 자립을 준비하는 20대 여성과 어려운 환경에 있는 10대 청소년, 해피빈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된 단체들에 약 70만 패드의 생리대를 기부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는 생리대 기부캠페인 ‘힘내라 딸들아’를 통해 2016년 153만 패드 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10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기부해 왔으며 올해까지 총 85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쇼핑과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는 고객들에게 좋은느낌 제품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