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농심, ‘웰치제로’ 5달만에 2000만개 팔렸다…페트병 출시

농심, ‘웰치제로’ 5달만에 2000만개 팔렸다…페트병 출시

기사승인 2022. 09. 30. 13: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웰치제로 오렌지-그레이프 500mL
농심이 선보인 '웰치제로 오렌지·그레이프' 500㎖ 페트 제품. /제공=
농심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제로(오렌지·그레이프)' 500㎖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웰치제로 캔은 출시 5개월 만에 2000만개 판매고를 올렸다. 이에 농심은 페트 제품 출시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에서 보다 확고한 위치를 점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는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용량이 큰 제품에 대한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제 더 커진 웰치제로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톡 쏘는 탄산과 청량감을 맛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