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K매직, 유튜브 구독자 10만···실버버튼 획득

SK매직, 유튜브 구독자 10만···실버버튼 획득

기사승인 2022. 10. 04. 14:2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첨부이미지 03] SK매직_유튜브_콘텐츠_와슼할매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하며 실버버튼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콘텐츠 조회수는 2.1억회, 누적 시청 시간은 161만 시간으로 오픈 1년 반 만에 구독자 11만 명을 달성했다.

SK매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방적 정보 전달이 아닌 다양한 정보와 함께 재미를 전달할 수 있는 '펀포메이션(Fun+Information)' 콘텐츠를 중심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SK매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생활을 뜻하는 '홈 그레이드(홈+업그레이드)'를 콘셉트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대표적인 콘텐츠는 조회수 41만을 기록한 '꾹꾹 눌러 어린이 버튼' 캠페인으로 어린이들에게 물 마시는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율동과 동요를 제작하는 한편, SK매직의 대표 제품인 '올인원 직수 정수기'의 어린이 버튼 기능에 대한 정보를 누구나 알기 쉽게 전달했다.

소통과 트렌드를 바탕으로 재미와 감동을 추구하는 공감 콘텐츠도 제작하고 있다. 반전과 재미 요소를 반영한 웹드라마 '스크랩(SK-Lab)'를 제작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생활가전에 대한 잘 모르는 할머님들을 모시고 체험하는 예능 콘텐츠 '와슼할매'등을 선보인 바 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