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NS홈쇼핑 “‘엔라방’ 패션 상품 유튜브서 보세요”…‘룩 북 콘텐츠’ 론칭

NS홈쇼핑 “‘엔라방’ 패션 상품 유튜브서 보세요”…‘룩 북 콘텐츠’ 론칭

기사승인 2023. 01. 27. 09:4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라이브커머스서 볼 수 없던 자세한 상품 디테일과 착장 모습 확인
NS홈쇼핑
NS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채널 엔라방의 패션상품을 유튜브에서 자세하게 소개할 수 있도록 패션 룩 북 콘텐츠를 론칭했다.
NS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채널 '엔라방'의 패션상품을 대상으로 유튜브를 활용한 '패션 룩북 콘텐츠'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엔라방의 '패션 룩 북 콘텐츠'는 모바일 페이지에 한정돼 있던 상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TV홈쇼핑 방송과 같이 영상으로 상세하게 전달하고, 다양한 소비자와 접점을 늘려 갈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선보인다.

첫선을 보이는 룩북 영상 콘텐츠에서는 쇼핑호스트가 우먼즈웨어 및 키즈언더웨어 전문 패션 브랜드인 '마이민'의 의류 상품을 직접 착장하고, 코디 및 활용 방법을 알려준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의 특성상 패션 의류 상품을 여러 벌 소개할 때 직접 교체 착장 시간이 부족한 점에 착안해 패션 룩 북 콘텐츠는 라이브커머스에서 자세하게 볼 수 없었던 상품의 디테일과 착장 모습 위주로 보여주며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도록 NS홈쇼핑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한다.

심우찬 NS홈쇼핑 라방콘텐츠팀 팀장은 "모바일의 강점과 영상콘텐츠의 강점을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영상만으로도 재미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패션 룩 북 콘텐츠를 기획했다"면서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통해 직접 소싱한 상품과 브랜드를 중심으로 룩 북 영상 콘텐츠를 소개하고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와 윈윈 할 수 있도록 '패션 영상 룩 북 콘텐츠'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