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필립스, ‘발렌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 진행

필립스, ‘발렌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3. 02. 01. 10: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크리에이터 다샤킴과 함께 제작
1
필립스 '발렌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 이미지./제공=필립스코리아
필립스코리아는 1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립스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패션, 뷰티·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다샤킴과 함께 제작한 '남자의 자신감을 완성하는 단 하나의 완벽한 선물' 영상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다샤킴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를 선물해 초밀착 쉐이빙이 더해진 자신감 있는 일상을 보내길 응원하는 콘텐츠가 담겨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는 발렌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을 통해 발렌타인데이 선물 아이템으로 남자의 자신감을 한층 더 높여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친환경 에코 키친 세트'에 미니 블렌더를 추가해 라인업을 확대한다. 기존 전기 주전자, 드립 커피머신, 토스터와 마찬가지로 메인 바디 부분이 식물성 폐식용유를 재활용한 100% 바이오 베이스 플라스틱으로 제작됐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