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발표된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5일 오후 8시 37분경 17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가운데 최초로 17억뷰를 달성한 작품이 됐다.
'다이너마이트'는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의 곡으로, 전 세계를 향한 방탄소년단의 희망 메시지가 담긴 '힐링 송'이다. 방탄소년단은 이 곡으로 한국 대중음악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 1위를 차지하고, '그래미 어워드' 수상 후보에 오르는 등 대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