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오롱FnC 오엘오 릴레이 마켓, 남성복 입점으로 확장세 이어가

코오롱FnC 오엘오 릴레이 마켓, 남성복 입점으로 확장세 이어가

기사승인 2023. 10. 10. 10:0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 시리즈 입점
image001 (2)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오엘오 릴레이 마켓에서 상품을 검수하고 있는 사진. /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자사 브랜드 중고 거래 서비스 '오엘오(OLO) 릴레이 마켓'이 남성복 브랜드를 차례로 입점 시키면 그 확장세를 이어간다고 10일 밝혔다.

오엘오 릴레이 마켓은 코오롱FnC가 자사 브랜드 제품을 중고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으로, 중고마켓 솔루션 '릴레이'를 운영하는 마들렌 메모리와 손을 잡고 지난 해 7월 정식 론칭 했다. 오엘오 릴레이 마켓을 통해 코오롱스포츠, 럭키슈에뜨의 중고 의류를 판매, 구매할 수 있다.

코오롱FnC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와 시리즈를 각각 10월 5일, 12일에 연이어 오엘오 릴레이 마켓에 입점시켜 플랫폼 사용자를 더욱 늘릴 계획이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리세일은 상품의 사용주기를 직접적으로 늘릴 수 있는 가장 적절한 방법"이라며 "오엘오 릴레이 마켓은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