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애경산업 AGE20’S, DC 원더우먼 캐릭터로 중국시장 공략

애경산업 AGE20’S, DC 원더우먼 캐릭터로 중국시장 공략

기사승인 2023. 10. 11. 15:5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DC의 원더우먼 캐릭터 담은 에디션 출시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
애경산업이 전개하는 에이지투웨니스가 DC의 원더우먼 캐릭터 담은 에디션 출시 통해 중국 소비 시장 공략한다. /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소비 시장 공략을 위해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Warner Bros. Discovery Global Consumer Products)와 함께 캐릭터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중국의 최대 소비 키워드는 '자기만족'으로 개인적인 취미 혹은 소비자의 심리를 만족시켜주는 키덜트 소비 시장이 각광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에서도 캐릭터 시장의 성장이 돋보였는데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중국의 캐릭터 라이선싱 시장 규모는 세계 5위에 해당할 정도로 캐릭터 산업이 주목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AGE20'S는 이러한 중국 시장의 소비 형태를 반영해 DC의 인기 슈퍼히어로인 원더우먼의 이미지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적용한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을 선보였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은 커버 블렌딩 파우더를 적용해 커버력을 높인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레드 에디션'과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해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마스터 원더우먼 핑크 에디션' 2종으로 출시됐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