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동아제약, 오쏘몰 뉴라인업 ‘오쏘몰 바이탈’ 완판 행진

동아제약, 오쏘몰 뉴라인업 ‘오쏘몰 바이탈’ 완판 행진

기사승인 2023. 12. 07. 09: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비타민계 대세 입증
[동아제약-사진자료] 오쏘몰 바이탈 m,f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판매중인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의 신규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이 CJ온스타일 '최화정쇼' 런칭 방송 완판에 이어 두 달 만에 진행된 재방송에서도 전구성 완판을 기록했다.

7일 회사 측 등에 따르면 지난 런칭 방송에서 목표 대비 370%, 약 15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주목할 만한 성과다. 새로 출시한 '오쏘몰 바이탈m', '오쏘몰 바이탈f'는 한국인 남성과 여성을 위한 성분을 강화된 점이 특징이다. 남녀특화 포뮬러와 함께 고함량 비타민B군, 마그네슘, 오메가 3(EPA 및 DHA함유 유지)까지 하루 한병으로 섭취해 간편하게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4050 홈쇼핑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최근 방송에서는 여성용(오쏘몰 바이탈 f), 남성용(오쏘몰 바이탈 m) 단독 구성은 물론 남+여 혼합구성도 함께 준비해 보다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얼어붙은 홈쇼핑 업황에도 연이은 오쏘몰 바이탈m·f의 매진 행렬은 오쏘몰 바이탈m·f가 오쏘몰 이뮨의 성공 신화를 이어 나갈 신제품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오쏘몰 브랜드 관계자는 "오쏘몰 바이탈은 오쏘몰 이뮨의 성공적인 런칭 후 3년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인만큼 국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오쏘몰만의 차별화된 포뮬라와 기술력을 믿고 선택해주신 고객들 덕분에 오쏘몰 바이탈이 프리미엄 비타민계의 새로운 대세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