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가구업계, 고객 니즈 공략 본격화

가구업계, 고객 니즈 공략 본격화

기사승인 2024. 04. 13.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세계까사, 신제품·인기 가구 특별 할인·사은 행사 진행
씰리침대, 팩토리형 아울렛 신규매장 오픈
1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신제품 '레스터' 소파 이미지(왼쪽부터)와 씰리침대 '팩토리형 아울렛' 신규매장 이미지./제공= 각 사
가구업계가 봄을 맞아 신제품 출시, 새로운 매장 오픈 등으로 고객 니즈 공략에 나섰다.

13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봄을 맞아 '마테라소'와 '까사미아' 신제품·인기 가구 특별 할인·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신세계까사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결혼, 이사 준비 고객은 물론 봄맞이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침실·거실·드레스룸 등 공간별 가구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 최대 20% 할인, 굳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신세계까사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상반기 웨딩·이사 고객 맞이에 집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씰리침대는 경기 이천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본관 3층에 팩토리형 아울렛 신규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신규 매장은 씰리 최초 직영으로 운영되는 아울렛 매장으로 220평의 규모이다. 보다 넓은 공간에서 씰리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씰리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접점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