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커머스업체, 가정의 달 앞두고 대규모 할인 예고

이커머스업체, 가정의 달 앞두고 대규모 할인 예고

기사승인 2024. 04. 15. 11: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위메프,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
쿠팡, 가정의 달 빅세일
티몬, 다양한 할인행사 마련
[위메프 보도자료 이미지] 가정의 달 기획전
주요 이커머스 업체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대규모 할인을 예고하고 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위메프는 내달 8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열고 아이들을 위한 완구류부터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 가구는 물론 직구 상품까지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여행·숙박상품도 초특가 판매하며 상품별 최대 65% 할인과 함께 최대 33% 가정의달 전용 쿠폰을 추가로 선보인다.

또한 △초이락 헬로카봇 스톰X 한정판 △버블호텔 매직호텔로비 등 장난감을 비롯해 △닌텐도 스위치 OLED △메타 퀘스트2 △삼천리자전거 시애틀 키즈 등도 할인한다.

21일까지 글로벌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55%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쏘몰 이뮨 △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키즈 운동화 △디올 립글로우 △핏플랍 플랫폼 슬라이드 △드래곤 디퓨전 토트백 등을 할인한다.

이에 앞서 19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가구 기획전 '가구로드쇼'에서는 유아동 가구와 거실, 침실가구 등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서울 위메프 마케팅캠페인실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들을 위한 선물에서부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 나들이상품까지 할인한다"며 "매일 다채로운 상품들을 압도적인 혜택으로 추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쿠팡, 가정의 달 시즌 상품 2만 개 모았다
쿠팡은 2만여개 상품을 내달 7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가정의 달 빅세일'을 진행한다.

어린이날 코너에는 '실바니안패밀리 행복한 꿈의 궁전 피규어 세트', '하리보 스위트 파티 젤리' 등이 있다. 어버이날 코너에는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골드' 등을 볼 수 있다.

브랜드 데이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2~3개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브랜드는 와우회원 전용으로 할인하는 골드박스, 실시간 방송에서 할인하는 쿠팡라이브 등에서 볼 수 있다.

생화 카네이션이나 쿠키·휘낭시에 등 베이커리를 준비하면 사전 예약 기간(4월 15일부터 5월 2일까지)에 주문하면 내달 7일에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다양한 기념일 선물 준비로 바쁜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기획전"이라며 "선물할 분에게 꼭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티몬_메가슈퍼티몬데이
티몬은 이날부터 '메가슈퍼티몬데이'와 '10분어택 스페셜데이'를 함께 열고 매주 월요일 정기 행사인 '티몬데이', 분 단위 특가매장 '10분어택'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특가딜은 물론 쿠폰 무제한 발급,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선사한다.

15일 단 하루 '메가슈퍼티몬데이'를 열고 최대 10% 할인쿠폰' 무제한 발급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메가슈퍼티몬데이 초저가딜도 다채롭다. 크리넥스 3겹 울트라클린 25M 24롤×2팩 등 생필품을 초저가에 트리플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먹거리 핫딜도 선보인다.

여기에 10% 추가할인을 더한 강력한 혜택의 '10분어택 스페셜데이'도 처음 개최한다. 15일 추가 행사를 편성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시간 10분씩 총 13차례의 릴레이 행사를 펼친다. 토스페이계좌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초특가 쇼핑기회를 전한다.

티몬은 고객들의 장보기 부담을 덜어줄 타임특가 행사 '오픈런'도 신설했다. 매주 화·금요일 오후 3시, 엄선한 핫딜을 한정수량 초특가에 만날 수 있는 기회로 행사 당일 0시, 티몬 앱전용 '매일혜택' 내 노출된 깜짝 배너에서 상품을 공개한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지속되는 고물가로 가격 비교로 인한 고객들의 쇼핑의 피로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마음 편한 쇼핑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