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공짜에 가깝게…이커머스업계, 파격 할인가 전쟁

공짜에 가깝게…이커머스업계, 파격 할인가 전쟁

기사승인 2024. 04. 16. 10:5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쿠팡, 내달 7일까지 최대 78% 할인행사
티몬·위메프·인터파크쇼핑, 메가디털세일 진행
쿠팡, 와우회원에 두유, 홍삼, 젤리 등 식품 최대 78% 할인
이커머스의 업계가 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잇단 파격 할인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내달 7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식품을 최대 78%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3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매주 월요일 7시마다 새로운 행사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아동용 딸기맛 홍삼 젤리, 어린이 종합비타민 등 어린이 대상 선물과 비빔면, 초코 우유 등 연휴 기간 나들이나 '집콕'을 즐기며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식음료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쇼핑은 24일까지 티메파크 분기 최대 가전·디지털 페스티벌 '메가디지털세일'을 진행한다. 청정·청소 가전과 여름 가전 등 각종 인기 디지털 상품 등을 파격가로 내놓는다.

위메프는 최대 27% 다운로드쿠폰과 함께 최대 5% 카드·페이사 쿠폰을 마련해 최대 32% 쇼핑 혜택을 전한다. 또 상세상품 소개 구간 '메가디지털세일 추천상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전문 MD가 엄선한 경쟁력 있는 특가딜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위메프 보도자료] 메가디지털세일 4월
티몬은 최대 28% 즉시할인&쿠폰에 최대 10% 카드·페이사 추가할인으로 최대 38% 메가급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매일 한 개의 초특가 '메가 딜'을 선보이며 혜택을 강화했다. 여기에 '가전·디지털·PC 추천상품' 카테고리를 별도 구성하고 최다구매 상품들을 볼 수 있다.

인터파크쇼핑은 특가 구성 상품에 추가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4% 특별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7% 청구할인까지 마련해 혜택을 키웠다. 여기에 디지털·PC·가전 카테고리 각각 베스트 코너를 만들고 핵심 상품을 추천해 고객의 현명한 가전 쇼핑을 돕는다. 행사 기간 인터파크만의 특별 할인가를 확인할 수 있다.

김관태 위메프 디지털사업본부장은 "위메프, 티몬, 인터파크쇼핑 3사가 힘을 합해 메가디지털세일을 전개한 결과 거래액이 평균 두 자릿수 이상 상승하는 등 고객과 파트너 모두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졌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가정의 달을 앞두고 첫 행사 못지않은 특가 상품과 혜택을 전하게 됐다"고 말했다.

티몬의 경우 이와 별도로 '제주여행 슈퍼위크'를 21일까지 실시하고 항공권부터 렌터카, 숙박, 레저·입장권 등 4000여개의 특가 제주여행 상품들을 최대 23%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티몬_제주여행 슈퍼위크
17일 자정부터 '금호제주리조트 오션풀+조식 2~4인 풀패키지·2연박 룸온리'를 티몬 단독 상품을 압도적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일 오전·오후10시 10분간 열리는 '10분어택'에서도 17일 신신호텔 제주오션, 18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19일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등 숙소를 비롯해 20일 아쿠아플라넷제주 입장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제주항공 편도 항공권은 최대 22% 할인가에 내놓는다.

18일에는 '소노호텔앤리조트 올인데이'도 개최하며 명소 입장권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 이어 19일에는 오직 티몬에서 만날 수 있는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연간권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내달부터 2025년 4월까지 무제한 이용 가능한 회원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리조트 주중 숙박권 2매와 객실·부대시설 추가 할인혜택도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가족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우수 상품들을 파격 혜택에 선보이게 됐다"며 "가족 여행객들의 니즈를 섬세하게 고려해 기획한 티몬 단독 상품도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강조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