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人+스토리] 상호 가치 창출 기반한 비즈니스
| [사진자료] 한양대학교 2024 넥스트 임팩트 포럼 (1) | 0 | 한양대학교 넥스트 임팩트 포럼 홍보 포스터 모습. /한양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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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대학교는 이달 24일부터 'Economics of Mutuality(EoM)-한양대 넥스트 임팩트 포럼을 개최한다.
EoM재단은 스니커즈, m&m 초콜릿 등을 만드는 연매출 50조원의 글로벌기업 MARS의 기업이다. 영국 옥스퍼드대 경영대학원과 지난 10여년간 다양한 연구를 수행하면서 2016년부터 개최해 왔다.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비즈니스와 투자, 사회의 상호 관계를 생태계적 관점에서 재조명하고, 기업과 다양한 이해관계자 간의 협력에 기반한 상호 가치 창출 방안을 다룰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인구감소, 지역소멸 등 대한민국이 마주한 국가적 과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기업과 투자의 역할에 대해서도 논의할 예정이다.
신현상 한양대 글로벌사회혁신단 단장은 "이번 포럼이 목적 중심 비즈니스와 투자가 국가적 난제 해결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심도있게 논의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