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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블라스크·RWB, 카케어 협업 제품 출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블라스크·RWB, 카케어 협업 제품 출시

기사승인 2024. 04. 25. 1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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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라스크가 일본 포르쉐 튜닝업체 라우 벨트 베그리프 (RWB)와 함께 협업해 선보인 RWB X 블라스크 스페셜 에디션.
자동차 외장 관리 카뷰티 솔루션 블라스크는 일본 포르쉐 튜닝업체 라우 벨트 베그리프 (RWB)와 함께 협업 제품인 RWB X 블라스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블라스크는 지난 1월 RWB와 공식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RWB X 블라스크 스페셜 에디션 제품 출시를 통해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 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신제품은 포르쉐 및 RWB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NO.6 타이어 퍼펙트(타이어 왁스), NO.10 글래스 퍼펙트(유리발수세정제), NO.13 슬릭 퍼펙트(물왁스) 등 총 3개 제품으로 구성된다.

블라스크는 이달 중 일본 마쿠아케에 1000개 한정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후 미국 등 해외 시장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미국 등 9개 국가에 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해 있는데, 내년까지 러시아 등에도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로 했다.

블라스크 관계자는 "글로벌 자동차 디테일 시장에서 엔지니어링 혁신 아이콘으로 자리를 잡은 뒤 요트, 비행기 등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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