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맵부심 트렌드 반영” 롯데리아, ‘실비김치맛 시즈닝’ 출시

“맵부심 트렌드 반영” 롯데리아, ‘실비김치맛 시즈닝’ 출시

기사승인 2024. 04. 25. 15: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롯데리아 양념감자 실비김치맛 시즈닝.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김치'와 '매운맛'을 접목한 양념감자 신제품 '실비김치맛 시즈닝'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리아 양념감자는 양파, 치즈 등 시즈닝과 함께 흔들어 먹을 수 있는 디저트다.

회사는 최근 매운맛 선호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고 판단하고 실비김치를 활용한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시즈닝 라인업을 확장하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 출시 전 진행된 고객 설문조사에서도 매운맛 선호도, 구매의사에 대한 긍정적 답변율이 모두 70% 이상으로 조사됐다.

롯데GRS 관계자는 "디저트 양념감자의 인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한국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맛의 시즈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