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M엔터, 알앤비 레이블 론칭…올해 새 아티스트 공개

SM엔터, 알앤비 레이블 론칭…올해 새 아티스트 공개

기사승인 2024. 05. 07. 10: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RUCIALIZE 비주얼 팝업 행사 이미지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컨템퍼러리 알앤비 레이블 KRUCIALIZE(크루셜라이즈)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KRUCIALIZE는 단어 'crucial'에 어미 'ize'를 더해 '결정적으로 만들다'라는 의미를 지닌 합성어로, K-팝의 장르적 스펙트럼을 새롭게 넓히고, 차별화된 독자적인 콘텐츠를 추구하는 SM 산하 컨템퍼러리 알앤비 레이블이다.

이번 새 레이블과 함께 공개된 슬로건은 "Join the KREW"(조인 더 크루)이며, KRUCIALIZE의 음악으로 모인 KREW들과 함께 다양한 창의적 경험과 문화를 이끌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아 눈길을 끈다.

특히 SM은 클래식 레이블 SM Classics(SM 클래식스), 댄스 뮤직 레이블 ScreaM Records(스크림 레코즈)를 통해 SM 소속 아티스트들의 곡을 다양한 장르로 재탄생시키며 음악적 지평을 확장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KRUCIALIZE는 올해 새로운 아티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는 KRUCIALIZE의 비주얼 팝업 행사가 개최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