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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자로 등극한 맘스피자 ‘싸이피자’, 출시하자마자 판매 1위 올라

효자로 등극한 맘스피자 ‘싸이피자’, 출시하자마자 판매 1위 올라

기사승인 2024. 07. 25.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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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피자가 선보인 싸이피자.
프랜차이즈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인 맘스피자는 지난 16일 선보인 신메뉴 '싸이피자'가 출시 이래 판매량 1위 메뉴로 등극했다고 25일 밝혔다.

맘스피자는 기존 맘스터치 점포 내에 맘스피자가 입점하는 복합 매장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피자 브랜드다.

싸이피자는 출시 당일부터 '허니통옥수수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등 기존 시그니처, 클래식 피자 라인의 메뉴를 모두 제치고 판매 점유율 1위에 올랐다. 싸이피자 출시 뒤 일별 맘스피자 판매량은 약 50% 늘어났다.

맘스피자 매장 평균 매출과 객수는 출시 직전 1주일 대비 약 30% 증가했다. 싸이피자를 포함한 시그니처 피자 라인의 일평균 판매량은 약 4배 증가했다. 회사는 이번 신메뉴 출시가 신규 고객 유입 및 가맹점 매출 순증에 기여했다고 분석했다.

맘스피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싸이피자'처럼 맘스피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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