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0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뷰팟] "더 맛있게 먹으려고 추워지길 기다렸다" 전국 굴보쌈 맛집을 소개합니다
[뷰팟] "더 맛있게 먹으려고 추워지길 기다렸다" 전국 굴보쌈 맛집을 소개합니다 겨울엔 ‘굴’이 제철! 영양이 풍부해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 굴은 구이로 먹어도 맛있고, 김장할 때 넣어 김치로 먹어도 맛있지만, 보쌈과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갓 만든 김치에..

"우유 구입할 때 'K-MILK 마크' 확인하세요"
우리 식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먹거리가 된 우유지만, 우유를 구매할 때마다 다양한 우유 앞에서 어떤 우유가 '좋은 우유'인지 고민하게 된다. 이럴 땐 우유갑에 부착된 원재료명 및 함량 정보나 국산우유사용인증마크인 'K-MILK마크'를 확인할 것을 추천한다. 해당 마크는 신선..

[뷰팟] 이번 크리스마스도 ‘케빈’? 올해는 ‘이 영화’ 어떠세요?
[뷰팟] 이번 크리스마스도 ‘케빈’? 올해는 ‘이 영화’ 어떠세요? 다른 영화 없나~? ‘나 홀로 집에’ 시리즈 ‘해리포터’ 시리즈, ‘러브 액츄얼리’ 등등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지면 생각나는 영화들이 있는데요. 올해는 보던 영화 말고 다른 영화 보는 거 어떠세요? 크리..

[뷰팟] "이렇게 추운데 어떻게 러닝을 해요?" '이것'만 있으면 얼마든지 가능!
[뷰팟] "이렇게 추운데 어떻게 러닝을 해요?" '이것'만 있으면 얼마든지 가능! 추워진 날씨에 한껏 움츠러드는 요즘인데요. 이런 날씨에도 러닝 마니아들은 러닝에 나섭니다. 겨울 러닝을 위한 ‘장비’를 갖추면얼마든지 할 수 있거든요!▲비니-머리·귀 보온 및 방풍(동상 방지)..

[뷰팟] 기분 꿀꿀, 오노추? 2024년 신조어 결산! "이중에 몇 개 아세요?"
[뷰팟] 기분 꿀꿀, 오노추? 2024년 신조어 결산! "이중에 몇 개 아세요?" 2024년 신조어 결산 올해도 다양한 신조어가 우리 언어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무한긍정의 신조어도 있고 일상의 에피소드, 직장인의 애환이 담긴 신조어도 있었는데요. 2..

[뷰팟] 크리스마스 포토스팟!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이곳' 가야죠!
[뷰팟] 크리스마스 포토스팟!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이곳' 가야죠!크리스마스 낭만!12월이면오감이 ‘크리스마스’ 낭만에 젖어듭니다.곳곳에 보이는 크리스마스 장식에캐롤까지 들리면,괜히 마음이 설레기도 한데요크리스마스 낭만을 한껏느낄 수 있는‘2024 크리스마스 포토 스팟’을 소개합..

하시에,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팝업스토어 오픈…내달 2일까지
여성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하시에(HACIE)는 내달 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해운대 센텀시티점에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하시에의 2024년 겨울 컬렉션인 ‘COMMAS FOR WINTER (겨울을 위한 여유)’를 공개한다. 이 컬렉션은 간결함 속..

[뷰팟] "크리스마스에 딸기 케이크 어때요?" 서울 딸기 케이크 ‘맛집’은?
[뷰팟] "크리스마스에 딸기 케이크 어때요?" 서울 딸기 케이크 ‘맛집’은? 크리스마스에는 딸기 케이크! 크리스마스 즈음에는 딸기가 제철입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딸기 케이크가 인기인데요. 맛도 있고 보기에도 좋은 딸기케이크 ‘맛집’을 소개합니다. <..

우유자조금관리委 "식물성 대체 음료 잘못된 명칭 표기로 소비자 혼란"
아몬드, 현미, 콩, 귀리, 코코넛 등 다양한 식물성 원료를 활용한 식물성 대체 음료가 늘어나는 가운데, 식물성 대체 음료의 잘못된 명칭 표기로 소비자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우유자조금) 이승호 위원장은 11일 “우유가 단 한 방울도 들어있지 않은..

[뷰팟] 직장인 '픽' 해장메뉴! 이어지는 연말모임…해장을 위한 선택은 '이 메뉴'
[뷰팟] 직장인 '픽' 해장메뉴! 이어지는 연말모임…해장을 위한 선택은 '이 메뉴' 연말이 되면 그동안 못 봤던 반가운 얼굴들을 보며 ‘송년회’를 하는데요. 이렇게 송년회를 하다보면 ‘초록색 병만 봐도 속이 아파오는’ 숙취에 시달리게 됩니다. 오늘도 숙취에 시달리고..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