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5,71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尹대통령, 9일 취임 2주년 기자회견…"국민 궁금증·오해 풀도록"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오는 9일 취임 2주년 기자회견을 갖고 앞으로 3년간 국정운영 방향을 제시한다. 김수경 대변인은 6일 용산 대통령실 브리핑룸에서 기자들과 만나 "윤 대통령이 9일 오전 이곳 브리핑룸에서 취임 2주년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라며 "기자회견에..

尹대통령 지지율 30.3%…충청 6.9%↑ PK 3.1%↓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윤석열 대통령 지지율이 4주 연속 30%대 초반에 머물고 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6일 나왔다. 리얼미터가 에너지경제 의뢰로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3일까지 전국 18세 이상 유권자 2004명을 대상으로 조사(95% 신뢰수준에 표본오차 ±2.2%포인트)한 결..

한동훈의 뒷모습, 尹 거리두는 오세훈, 李 때리는 홍준표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여권 잠룡으로 꼽히는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오세훈 서울시장, 홍준표 대구시장은 이번주에도 분주히 움직였습니다. '2027 與 잠룡리포트'도 2주에 한번씩 쓰려고 했는데, 이들의 바쁜 행보에 일주일만에 또 쓰게 됐습니다. 4·10 총선 패배 이후..

김도읍 "정부에 민심 정확히 전달해야…3040 사로잡은 '읍이' 비결은"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4선' 김도읍 국민의힘 의원(부산 강서구)은 3일 "여당이 국민의 목소리를 정부에 정확하게 전달하고, 정부와 여당이 함께 국민을 위한 정책을 효과적으로 펼쳐나갈 수 있는 방안이 무엇인지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다.190석을 웃도는 거대 야권이 형성된..

안철수 "의대증원 1년 유예 후 협의체 구성 제안…전당대회? 룰부터"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4선' 고지를 밟은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은 지난 1일 아시아투데이와 인터뷰에서 "일단 의대증원을 1년 유예하고 협의체를 구성해 과학적 데이터로 몇명의 의사가 더 필요한지 결론을 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의사들과 정부의 갈등, 즉 '의정갈등'은 안..

'채상병 특검법' 18표만 이탈해도 '대통령 거부권' 무력화
더불어민주당 등 야당이 2일 국회 본회의에서 '채상병 특검법'을 단독 처리한 걸 두고 국민의힘이 '대통령 재의요구권(거부권)' 행사를 요청하겠다고 밝혔지만, 단 18명만 이탈해도 재의결이 가능하다는 우려가 나왔다. 이미 당내에 채상병 특검법으로 불리는 '순직 해병 진상규명 방해 및 사건..

野 또 입법폭주… 하루도 못간 협치
더불어민주당이 2일 국회 본회의에서 '채상병 특검법'을 단독 통과시켰다. 여당은 즉각 대통령 재의요구권(거부권) 행사를 건의하겠다고 맞섰다. 거대 야당의 입법 폭주가 21대 국회 막판까지 이어지면서 윤석열 대통령과 이재명 민주당 대표의 첫 차담으로 형성된 '협치 기류'는 사라지고 정국이..

5월 첫 본회의서 野 '채상병 특검법' 단독 통과…이태원·전세사기 등 '3특 법안' 처리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유제니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2일 국회 본회의에서 '채상병 특검법'을 단독 통과시키자, 여당은 즉각 대통령 재의요구권(거부권) 행사를 건의하겠다고 맞섰다. 거대 야당의 입법 폭주가 21대 국회 막판까지 이어지면서 윤석열 대통령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첫 차담으..

이태원·전세사기특별법·채상병 특검법 본회의 통과…눈물·야유 교차한 본회의장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유제니 기자 = 더불어민주당 등 야당이 2일 국회 본회의에서 '채상병 특검법'을 단독 처리한 걸 두고 국민의힘이 '대통령 재의요구권(거부권)' 행사를 요청하겠다고 밝혔지만, 여당에서 단 18명만 이탈해도 재의결이 가능하다는 우려가 나왔다. ◇與 "거부권 행사 건의할..

[속보] 순직해병 수사방해 특검법, 국회 본회의 통과…與 반발 퇴장
[속보] 순직해병 수사방해 특검법, 국회 본회의 통과…與 반발 퇴장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