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두피·몸도 얼굴처럼” CJ올리브영, 헤어&바디케어 상품군 강화

“두피·몸도 얼굴처럼” CJ올리브영, 헤어&바디케어 상품군 강화

기사승인 2024. 06. 30. 16: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지난해 두피 관리 제품 매출 151% 성장
관련 상품 최대 43% 할인 캠페인도 전개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글로벌 뷰티 트렌드 '스키니피케이션'을 헤어와 바디케어 카테고리에 접목해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이 피부의 약 98%를 차지하는 두피와 바디의 올바른 관리 방법을 알리는 캠페인을 펼친다.

30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회사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인 '스키니피케이션'을 헤어와 바디케어 카테고리에 접목, 관련 상품군을 강화한다. 스키니피케이션은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것처럼 두피와 몸의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하는 트렌드다.

실제 지난해 올리브영 헤어용품 중에서 헤어 토닉이나 앰플 등이 포함된 스페셜 케어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151% 성장했으며, 바디용품 중 트러블 케어 기능을 갖춘 상품군 매출 또한 같은 기간 65% 신장했다. 올리브영은 이 같은 트렌드에 관련 상품군을 기능별로 세분화 및 확장한다.

아울러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도 전개한다. 캠페인에서는 오는 7일까지 인기 헤어&바디케어 상품군을 최대 43%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오는 12일부터 5일간 각종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올영장'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전문 기기를 활용한 1:1 두피·몸 피부 상담과 상품 추천도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두피도 바디도 모두 얼굴 피부처럼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를 K뷰티에 선제적으로 접목할 것"이라며 "다양한 기능을 갖춘 유망 헤어&바디케어 브랜드들을 육성해 고객에게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를 이끌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