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고객 링크 강화” 코오롱FnC 엠퀴리,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고객 링크 강화” 코오롱FnC 엠퀴리,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24. 06. 28. 15: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멤버십 프로그램 등 차별화 서비스 제공
고객 대상 화장품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엄퀴리
엠퀴리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메인컷.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가 자사몰을 선보이는 한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를 통해 회사는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통 기회를 확대해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

28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엠퀴리는 온라인 자사몰 '엠퀴리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한다. 엠퀴리는 2021년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리론칭한 이래 안티에이징을 비롯해 클렌징과 미백, 자외선차단 등 스킨케어 라인업을 앞세워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다각화해왔다.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모바일로 선물이 가능한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자사몰에서만 누릴 수 있는 멤버십 키트에는 웰컴 20%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았다. 또한 AI 엠버서더 모델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차별화된 비주얼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엠퀴리는 올해 자사몰 오픈을 비롯해 고객 링크 강화의 일환으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 1회 루미너스 이노베이션스 화장품 기획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엠퀴리만의 혁신적인 화장품 내용물 및 사용법, 그리고 용기 디자인에 대한 기획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대회를 통해 엠퀴리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품 개발에 반영해 소비자층의 니즈를 파악하고 적극적으로 수용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5일부터 오는 8월 9일까지다.

엠퀴리 관계자는 "엠퀴리는 이번 온라인 자사몰 오픈과 공모전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엠퀴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 나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