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중남미 시장 공략 강화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중남미 시장 공략 강화

기사승인 2024. 09. 18. 09: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7월 콜롬비아·멕시코서 선보여
멕시코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
비스포크 AI 콤보 중남미 공략_콜롬비아(5)
고객들이 콜롬비아 수도 보고타에 위치한 대형 전자제품 매장에서 삼성전자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AI(인공지능) 가전=삼성' 공식 선봉장 역할을 해 온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를, 이달부터 페루·아르헨티나 등에 출시하며 중남미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18일 삼성전자는 지난 7월 중남미 시장에서 유일하게 멕시코와 콜롬비아에 히트 펌프 방식인 비스포크 AI 콤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비스포크 AI 콤보 중남미 도입을 기념해 멕시코에서는 인플루언서를 초청한 신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하는 등 현지 소비자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비스포크 AI 콤보 중남미 공략_멕시코(1)
고객들이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 위치한 백화점에서 삼성전자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올해 2월 국내와 4월 북미 시장에 이어 중남미 지역에서는 멕시코와 콜롬비아 이후 페루·아르헨티나·브라질 등 중남미 주요 15개국으로 판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며, 11월부터 유럽 판매도 시작한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물을 옮기지 않고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일체형 제품이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AI 기반의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삼성전자 국내 드럼세탁기 매출의 40% 이상을 차지하며 호평받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